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 베이크

by 연풍연가99 2018. 1. 13.
반응형

전에 빅마켓 신영통점에 가서 베이크를 맛있게 먹고, 글을 올린 적이 있다. 그 때 트레이더스의 베이크보다 좀 더 맛있다고 썼는데, 혹시 내가 한 곳에서만 먹어보고 섣부른 판단을 한 것은 아닌지 해서 트레이더스 안산점에 간 김에 잠시 들러 베이크를 먹어보았습니다. 


트레이더스 카페에는 여러가지 맛있는 메뉴들이 있지만, 저는 베이크가 먹어보고 싶어서 베이크와 탄산음료만 주문했습니다. 


(사실 고메칠리 핫도그, 빠네 파스타 는 가성비가 꽤 좋은 상품입니다. 맛도 있구요)


탄산음료는 코카콜라네요. 저는 사이다로 먹었습니다. 


트레이더스 베이크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베이크인데, 아무래도 소고기가 무난할 듯 하여 소고기 베이크로 주문했습니다. 



사이즈를 보면 일단 빅마켓 보다는 좀 작습니다. 빅마켓이 3700원이었고, 트레이더스는 3500원이니 그런 차이도 있겠지요. 

빅마켓의 베이크가 여자분들 먹기에는 좀 클 수 있으니, 이런 점은 좋은 것 같아요. 






잘라보았습니다. 일단 양파가 고기와 함께 들어있군요. 빅마켓이나, 코스트코는 생양파를 별도로 제공하는데, 트레이더스는 생양파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인지, 양파가 빵 안에 같이 들어 있어요. 


빅마켓의 생양파가 좋은 이유는 아무래도 느끼함을 잡아주라는 뜻으로 추정되는데, 트레이더스 카페는 그런 점이 좀 아쉽네요.


그리고 먹어보면 기름이 좀 많이 나옵니다. 뭔가 먹으면서 느끼하네요. 베이크는 쫄깃쫄깃해야 되는 것이라 보는데, 이 맛은 좀 허하네요. 치즈가 좀 적게 들어있다는 느낌. 치즈를 줄이고 양파를 넣다보니 아무래도 쫄깃한 맛은 덜하네요. 


맛으로 보면 빅마켓 베이크가 나아보입니다. 


입맛은 사람마다 다르니 각자 맞는 것을 찾아드시면 되겠지만, 트레이더스의 베이크는 약간 비추입니다. (대신 빠네파스타는 완전 강추합니다.)



(참고로 제 돈 내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