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재테크

롯데카드 연말정산 더 받는 프로젝트

by 연풍연가99 2018. 2. 7.
반응형


롯데카드를 이용하다 보면 참으로 참신하다고 할만한 이벤트들이 몇가지 있다. 


그 중에 2010년 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인 '롯데카드 연말정산 더 받는 프로젝트'를 소개해 봅니다.


참고로 롯데카드 중 다른 이벤트인 '롯데 아이, 국민행복카드 입학 축하 최대 5만원 캐시백 '이벤트는 아래글을 참조하여 주세요.


2018/01/25 - [생활정보] - 롯데카드 교육비 할인 이벤트(`18.1.1~3.31)



그리고 비록 4년 전이지만 이 행사를 TV에서 광고도 했었습니다. 


한번 보시지요. 






'롯데카드 연말정산 더 받는 프로젝트'의 개요는 아래와 같습니다. 



즉, 카드 사용금액 중 연말정산 소득공제 실적에서 제외되는 '통신, 보험, 병원, 대중교통, 해외 사용금액'의 일정부분을 L.POINT로 돌려준다는 것입니다. 


각 항목당 0.5%~1.5% 이며, 최대 받을 수 있는 금액은 15만 포인트 까지 입니다. 


조금 적게 느껴지는 이유는 각 항목을 아무리 많이 써도 최대 200만원까지만 실적으로 인정하기 때문이지요. 







참고로 아래 그림에서 처럼 



위는 저의 전년도 실적인데요. 전년도의 사용 액 중 보험료는 751만원을 사용하였으나, 인정받는 부분은 300만원 까지였으므로 저는 37,000포인트를 돌려 받았습니다. 





행사가 연도가 지날 수록 조금씩 적립율이 축소되고 있는데요. 


전년 행사는 아래와 같았습니다. 



전년에는 0.7%, 1.5%, 2.0%를 적립해주었고, 각 항목별 300만원까지 인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올해에는 포인트적립율도 줄고 항목별 200만원까지만 인정됩니다. 


아마 저의 경우 2만~2만5천점 사이로 포인트를 받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도 롯데카드에서 광고하는 것처럼 롯데카드에서만 하는 이벤트이고, 이미 롯데카드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면 신청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그냥 돈 버는 이벤트 이기 때문에 꼭 신청하고 포인트 받아 가세요.  


신청기간은 2.1~3.31 까지 입니다. 


꼭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셔야만 실적 인정이 됩니다. 


밑에 연결해놓았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꼭 확인 해보세요. 돈 벌어 갑니다. 


롯데카드 연말정산 더 받는 이벤트 신청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