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재테크

KB리브엠 3월 이벤트 - 리브엠 추천인 bearbooh

by 연풍연가99 2024. 3. 8.
반응형

KB리브엠을 3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혀니아빠입니다. 

리브엠 행사를 자주 소개하고 있는데 이번에 아주 좋은 가입행사가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3월4일부터 월말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이고,

이벤트 기간 중에 개통하면 3만 KB 포인트리와 1개월 요금 무료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아래와 같이 1만원 이상이고, 19세 이상의 개인고객만 가능합니다.

이벤트 기간

2024. 3. 4(월) ~ 2024. 3. 31(일)

이벤트 대상

이벤트 기간 중 대상 요금제로 신규·번호이동 개통한 만 19세 이상 개인고객 [응모필수]

  • 일시정지, 해지, 명의변경, 개인-개인사업자 유형변경 등 회선상태 변경 시 지급 제외
  • 고객별 1회선 한정

대상 요금제

KB Liiv M 기본료 1만원 이상 LG U+망, KT망 요금제

  • 제외 요금제 :
  • SKT망 요금제, LTE 든든 1GB(LG U+망), 골든라이프LTE 2GB+(KT망), 데이터 같이쓰기 120분/120분+/240분/240분+(KT망), 태블릿, 워치, 데이터쉐어링, 법인 요금제

참여방법

 개통월 중 마케팅 활용 3군데 모두 동의 후 경품 지급일까지 동의상태 유지

-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동의서(상품서비스 안내 등)(선택)
- 상품서비스 안내수단 (문자)
-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동의서 (KB리브모바일 활용 상품서비스 안내 등)(선택)

미동의로 변경 시 지급 제외

 개통월 중 KB입출금계좌 또는 KB카드로 KB Liiv M 통신비 자동납부 등록 후 경품 지급일까지 유지
  • KB입출금계좌/KB카드 외 타 납부방법으로 변경시 지급제외

 개통월 중 KB Liiv M 앱 통해 이벤트 응모

경품 지급일은 4월 30일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입하실 때 추천인 ID를 bearbooh 를 넣고 가입하시면 투썸플레이스 커피쿠폰 2장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꼭 가입하실 때 입력하고 받아가세요 ^^

 

참여 기간  2024.1.2() ~ 3.31()

 참여 대상 추천인ID를 최초 입력하고 KB Liiv M 가입개통하여 정상회선 이용 중인 개인 고객 (일시정지, 명의변경, 해지 회선 실적 제외)

 요금제

 KB Liiv M 전 요금제

(, 데이터쉐어링, 워치, 태블릿, 법인요금제 제외)

리워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2

리워드 제공일

 소개받은 고객님 개통월 다음다음달 15일 이내

※ 리워드 지급일까지 소개를 한 고객님과 소개받아 개통한 고객님 모두 정상 회선을 유지하셔야 리워드를 받으실 수 있어요!

참여 방법

 ①신규 가입신청 시 추천인 ID 입력하기

KB Liiv M 신규 가입 신청 페이지에서 추천인 ID를 입력하고 개통해주세요.

②마케팅 활용 동의하기

소개 받은 고객님이 개통한 달의 말일까지 아래 3군데 모두 동의한 경우에만 추천리워드 인정됩니다.

-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동의서(상품서비스안내 등)(선택)

- 상품서비스 안내수단(문자)

-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동의서(KB리브모바일활용 상품서비스 안내 등)(선택)

마케팅 동의 현황 확인 경로 :

전체메뉴 > 마이페이지 > 정보제공동의 > 마케팅 동의

③리워드 받기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2매를 KB국민은행 고객정보상 휴대폰번호로 LMS 발송드립니다.

유의사항

 

다음의 경우 리워드 지급이 제한되며, 미지급된 리워드는 소급적용되지 않습니다.

1)마케팅활용 미동의 또는 추천리워드 참여일~경품지급일 기간 중 미동의로 변경한 이력 있는 경우

2)추천리워드 참여 방법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3)추천인과 피추천인이 동일할 경우(본인 회선간 추천 불가)

4)피추천인이 추천인ID를 입력하고 개통했던 이력 보유한 경우(추천리워드에 이미 참여 했던 것으로 간주)

5)금전적 이득을 위해 기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할 경우

6)KB국민은행 고객정보 내 휴대폰번호 없는 경우

7)리워드 지급일 이전에 소개를 한 고객님과 소개받아 개통한 고객님 중 한 명 이상 정상회선이 아닌경우

모바일쿠폰은 유효기간 이내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KB Liiv M 개통한 회선의 휴대폰번호로 KB국민은행 고객정보가 자동 변경되지 않으며, 모바일쿠폰은 은행 고객정보상 연락처 기준으로 경품이 발송됩니다. 새로운 휴대폰번호 신청(신규개통) 또는 KB Liiv M 2회선 이상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경품 지급일 전까지 [KB스타뱅킹 > 고객센터 > 고객정보관리 > 내 정보 조회/수정 메뉴] 통해 휴대폰 번호 확인 부탁드립니다.

경품 제공을 위해 수탁 업체에 고객님의 정보를 제공하고 경품 발송 업무를 위탁합니다. (모바일쿠폰발송 수탁자: ㈜쿠프마케팅, 제공범위: 휴대폰번호)

추천 리워드 세부내용은 당사 사정에 의해 사전고지 없이 변경 혹은 중단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KB Liiv M 고객센터 1522-9999로 문의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