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숲의 요정 페어리루 럭키박스

by 연풍연가99 2018. 5. 5.
반응형

이번 딸램 선물로 숲의 요정 페어리루 럭키박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국내판의 오프닝 노래는 에이핑크가 불렀네요. 


사실 저는 숲의요정 페어리루는 본적이 없어서, 딸램이 계속 조르고 졸라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애니의 주인공은 페어리루 요정인데요. '로즈', '리프', '해바라기', '바이올렛' 라고 하는 이름의 요정들이구요.

그들이 페어리루 마을에서 일어나는 일, 그리고 빅 휴머루 라고 불리는 인간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루고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럭키박스는 아래 그림 중에서 랜덤으로 들어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 딸램 혀니는 특히 해바라기를 좋아한다고 하니, 꼭 들어있기를 기도하고 구매했습니다. 


위의 아이가 해바라기 (일본어로 히마와리)라고 하네요. ^^


그래서 11번가를 통해서 페어리루 럭키박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11번가 럭키박스 구매 페이지 → 클릭


이틀만에 잘 도착한  럭키박스 입니다. 




위와 같이 분홍색 귀여운 박스에 도착했습니다. 


내용물을 보니, 인형 3개(리프, 바이올렛, 로즈), 버섯까페와 플라워하우스, 앨범이 구성입니다. 

해바라기가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리프, 바이올렛, 로즈



앗. 버섯까페에는 해바라기 인형이 들어 있네요. 이로써 한숨 돌렸구요. ㅎㅎ



플라워 하우스에는 리프 인형이 들어 있어요. ^^



마지막으로 페어리루 앨범입니다. 여기에 스티커를 모아서, 앨범을 완성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마술봉보다 앨범이 좋다고 하니 정말 다행이지요.


3만9천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상당히 구성도 좋고, 딸램이가 너무 좋아해요.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완전 잘 고른 것 같습니다. 


어린이날에 출근해야 되서 많이 미안한데, 딸램한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모두 좋은 선물 하세요.


마지막으로 '에이핑크'가 부른 '숲의 요정 페어리루' 극장판 뮤직비디오를 소개합니다. 오랜만에 에이핑크를 보니까 좋네요. ㅎㅎ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공감버튼 한번을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퀸즈 에일 맥주  (4) 2018.05.11
풀무원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  (12) 2018.05.08
엘 다크 맥주  (4) 2018.04.28
애드센스 첫 수익 공개  (14) 2018.04.24
에어비앤비 가입 및 할인 쿠폰  (0) 2018.04.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