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여행-갔던 곳114

서울역 맛집 - 깔끔한 음식점 서울리에 서울역에서 친구를 만나면서 고민은 도대체 어디가서 먹어야 깔끔하고 괜찮게 먹나 하는 것이었는데요. 롯데아울렛 4층에 가면 나름 정갈하게 나오는 음식점들이 있구요. 그 중에 제가 들어가서 맛있게 먹은 서울리에를 소개해 봅니다. 서울역 대합실을 바라보면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 기차타고 장기 여행 하기 전에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기본세팅도 깔끔합니다. 에피타이저라고 주시는 건데요. 바삭한 부각 위에 야채절임이 올라가 있어요. 맛납니다. ^^ 기본세팅입니다. 메뉴가 다른데, 둘 다 세팅은 비슷합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곤드레명란 솥밥 입니다. 가격은 2만원. 친구가 주문한 밥입니다. 아롱사태 솥밥. 가격은 3만원. 고기, 야채 등과 밥은 오른쪽의 그릇에 담아서 먼저 먹구요. 당연히 솥에 남은 밥.. 2022. 8. 19.
강화 작은영화관 후기 혀니와 함께 강화작은영화관에 다녀왔어요. 정확하게 말하면 혀니를 데려다주러 갔는데요. 먼저 강화작은영화관의 위치는 강화공설운동장 옆 강화문예회관에 있습니다. 문예회관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화관이 있음을 알려주듯 이렇게 최신영화 포스터가 붙어 있습니다. 영화관의 상징 팝콘 판매소가 이렇게 앞에 있습니다. 저희 혀니는 미니언즈2를 보러 왔는데요. 예약을 했기 때문에 굳이 출력을 안 해도 되지만, 출력해서 들어가 봅니다. 여기도 요즘 영화관 트랜드처럼 별도의 매표원은 없고, 이렇게 키오스크로 손님을 받네요. 관은 1개이고, 관람석 수는 작지만 이렇게 최신영화는 다 하는데요. 오늘 기준으로는 한산, 미니언즈2, 외계인1부 이렇게 있습니다. 8월 6일에는 미니언즈2, 한산, 비상선언 등 꽤나 볼만한 영화들.. 2022. 8. 1.
까페1953 위드 오드리 두번째 방문기 이전에 친구의 소개로 신도림역 이색까페인 까페1953위드오드리에 방문했는데, 이번에는 다른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게 되었다. 내가 뭔가 더 알고 있는 느낌으로 방문하게 되어 어깨가 으쓱했었던 이 곳. 신도림역 6번 또는 1번 출구에서 나와서 도림천을 건너 소규모 공장들 사이에 위치해있다. - 그래서인지 모르는 사람이 아직 더 많은 느낌이다. 우와. 신기하다를 연발하는 일행들. ㅎㅎ 허름한 건물 외관과 달리 들어가보면 이렇게 예쁘게 인테리어한 까페가 있다. 손님도 많고, 볼만한 것도 많은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오드리헵번님이 유니세프 홍보대사일 때 입은 작업복. 워낙 미인이었지만, 마음은 더 미인이었던 그녀를 나타내는 유품 같아서 좋아한다. 그녀의 목걸이와 장갑. 우아하고 기품있던 그녀의 모습이 떠오른다. .. 2022. 7. 4.
수원 행궁동 완전 맛있고 건강한 빵집. 달보드레 유기농 제빵소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완전 건강하고 맛난 빵집. 달보드레 유기농 제빵소를 다녀왔습니다. 수원의 명물 화성행궁에서 조금 이동해보면 있는 빵집인데요. 정말 유명한 곳이어서인지 유퀴즈온더블럭도 방문했다고 하네요. ​이곳은 유기농 재료로 만든 좋은 빵이라고 하는데, 이곳은 재료도 좋지만 빵맛도 좋았습니다. ^^ 화성행궁에서 약간 내려오면 행궁로 라고 골목길이 있는데, 이 길은 이것저것 재밌는 가게들이 많습니다. 그 중 이렇게 그림같은 빵집이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빵집과는 사뭇 다른 디자인과 순한글 이름에 자뭇 관심이 가게 됩니다. 빵도 잘하고 커피도 잘합니다. ^^ 유기농 밀, 유기농 설탕, 유기농 우유. 거기에 100% 호밀빵, 100% 통밀빵. 진짜 기대가 되는 곳이에요. 이 가게에서 만드는 쿠키로 한쪽 벽.. 2022. 5.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