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갔던 곳

수원 KT 위즈 파크 주차

by 연풍연가99 2018. 6. 23.
반응형

내일 수원KT위즈파크에 야구보러 갑니다. 

수원KT위즈파크는 위의 가격표 외에 별도로 주차를 하기 위해서 사전 예약을 하고 가야 합니다. 

몇번 그냥 들어가려고 해봤는데, 경기 있는 날은 평일, 주말 가리지 않고, 예약 안 하면 못 들어가게 하네요. 


주차를 하려면 일단 KT위즈 홈페이지로 들어 갑니다.  어플로도 할 수 있다는데요. 저는 PC상으로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에서 'KT위즈' 라고 검색하시거나, www.ktwiz.co.kr  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일단 옆의 링크로 홈페이지로 가겠습니다.    KT위즈 홈페이지 → 클릭



홈페이지의 우상단에 주차예약 탭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위에 표시한 '사전 주차 예약하기'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야구장 내 주차장 위치 그리고 부주차장 (장안구청 구민회관, 만석공원, 송원중학교)  3곳이 나옵니다. 

가격은 모두 2천원이구요. 송원중학교는 무료이네요.



주차료는 선불로 현금 선불로 내야되는데,  4GATE(북문)으로 가면 카드 결제도 된다고 합니다. 

내일 한번 실험을 해보겠습니다. 


- 일부 수정했습니다. 

4gate(북문)으로 가도 현금만 받네요. 

카드 안 되냐고 물으니 들은체도 안 하더군요. ㅋ

모두 현금 준비해서 가야할 듯 합니다. ㅎㅎ




위의 그림의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면 바로 예약화면 으로 가게 됩니다. 


예약화면 입니다. 수원KT위즈파크 주차장 예약화면이며, 이외 장안구청 및 만석공원은 별도로 가봐야만 알 수가 있겠네요. 


참고로 6/24(일) 경기를 위해 날짜선택을 해보니, 벌써 매진입니다. 

저는 참고로 화요일에 신청했는데요. 그때는 가능했었습니다. 


주차를 예약하기 위해서는 최소 수요일 전에는 예매를 해야 되겠습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위와 같이 예약 확인 및 취소도 가능합니다. 

내일 야구장을 가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주차장으로 갈 수 있겠습니다. 

전에 주차예약을 안 해서 다른 곳에 있는 아파트까지 주차를 해야했거든요. 


KT위즈파크에 갈 때는 꼭 주차 사전 예약 하고 가세요. 


내일 우리 가족 모두 즐거운 관람이 되었으면 해요.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