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박보검 착용 TNGT 경량 구스 하이넥 수퍼 롱패딩

by 연풍연가99 2018. 12. 24.
반응형




겨울이 너무 추워져서 박보검이 착용했었다고 하는 롱패딩을 하나 구매해보았습니다. 

(물론 저는 저렇게 생기지 않았습니다. ㅎ)



LF몰을 통해서 구매했구요. 

위와 같이 깔끔하게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따듯해 보이네요. ㅎ





자크 부분도 꽤 깔끔하고, 찍찍이도 편리합니다. 



특히 마음에 들었던 것은 손 부분이었습니다. 

정말 편하네요. 


구스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상품 설명을 보면 90:10  이라고 하는데, 그만큼 많이 들어 있다고 하는 것이겠지요.

(솜털90, 깃털10) 입니다. 



이 상품에 대해 입어본 느낌을 써보자면, 구스 9:1인데 비해,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현재는 18만원 정도 하네요.

그리고 역시나 LF몰이라 그런가 배송도 빠르고 깔끔하게 포장되어 도착합니다. 

또한 디테일이 괜찮습니다. 목이 걷기 편하게 지퍼로 되어 있습니다. 

결정적으로 정말 따듯합니다. 이전까지 있던 패딩은 고이 모셔서 옷장 안에 넣었습니다. 

작은 단점이 있다면, 주머니가 일자로 되어 있어요. 옆으로 되어 있으면 손을 넣기가 더 편할텐데요.


가성비 좋고 따듯한 롱패딩 찾으신다면 이 상품 추천합니다. 

참고로 제 돈주고 산 후기를 마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