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 , 까페 등 할인 머지포인트에 대해 알아보자

by 연풍연가99 2021. 6. 21.
반응형

 

머지포인트라고 작년부터 등장한 플랫폼이 있는데,  주변에 계신 분들에게 머지포인트를 예기하면 

대부분 머지포인트가 머지 하는 반응이다.  

그런데 혜택을 알아보면 혜택이 너무 좋아서,  이것들 금방 없어지는 거 아냐 하는 우려도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나 자신도 조금씩만 사는데, 파는 단위가 10만원 또는 20만원이다.  그래서 여러 장은 사지 않고, 한 장씩만 산다. ㅎ

 

 

 

 

KB국민카드, '머지 PLCC' 연내 출시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KB국민카드가 할인 결제 모바일 플랫폼 '머지포인트'와 업무 협약을 맺고 머지포인트가 운영 중인 정기구독 서비스 관련 특화 혜...

www.yna.co.kr

머지포인트에 대한 나같은 사람들의 우려 때문인지 이렇게 유명 카드사와 제휴도 맺었다.  

1. 혜택

먼저 머지포인트는 상품권을 사서 쓰는 형태이다.  종이상품권은 아니고, 전자상품권이며,  예를 들어 20만원 상품권을 구매할 때 16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런데 쓸때는 20만원을 쓸 수 있다. 그래서 20% 할인으로 보는 것이다. 

여기서 월 정기구독같은 머지플러스라는 유료서비스가 있는데,  일부 가맹점은 머지플러스로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아직은 머지플러스의 혜택이 엄청나게 큰 편은 아니므로 그냥 머지포인트 상품권만 사고 있다. 

 

2.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머지포인트 어플에 들어가서 기존에 구매한 상품권의 번호를 입력하면 그만큼 사용이 가능하다. 

위와 같이 바우처 코드를 입력하고 등록을 누르면 된다. ^^

 

3. 사용처

나는 주로 편의점과 까페, 빵집 같은데서 사용을 많이 하는데,  유명빵집( 예를들어 파리X게트 ) 일부에서는 쿠폰과 동시 사용이 불가하나,  대부분 각종 쿠폰과 동시 사용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편의점은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편의점인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가 모두 가능하다.  

즉, 2+1 하는 상품을 구매할 때에 머지포인트로 결제하면, 2+1 하고 나서 머지포인트로 20% 추가 할인을 받는 것이다. 

게다가 통신사 할인도 중복으로 된다고 한다. 

 

 

예를 들어 던킨에서 만오천원 짜리 도너츠 세트를 구매할 때에도 머지포인트로 결제하면 그냥 20% 할인 효과인 것이다.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 쿠폰을 사용해서 구매한 후, 머지로 결제해도 된다.  즉, 추가 할인. 

 

이렇게 머지포인트는 혜택이 대단히 큰 편이다.  티몬, 위메프 등에서 20%가 넘는 핫딜이 올라오기도 하는데, 그럴 때는 가끔 사두고 충전해두자.  

정말 할인이 엄청난 편이라 자주 사용해주고 있는 중이다.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