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굿네이버스 희망편지쓰기 대회 우수상 수상 했어요. ^^

by 연풍연가99 2021.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혀니아빠입니다. 

요즘은 개인적인 시험으로 인하여 블로그 포스팅을 많이 못 하고 있는데요. 

 

오늘 혀니가 받아온 즐거운 소식 때문에 꼭 포스팅을 해야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감사하게도 굿네이버스에서 주최한 희망편지쓰기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아왔어요. ^^

 

수많은 아이들이 정성스럽게 작성해서 보내준 희망편지가 아프리카, 아시아, 중남미 등 우리보다는 어려운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해준다고 하네요. (더불어 기부 포함 ^^ )

 

예전에 혀니는 이렇게 

이런 양식에 맞추어 정성스럽게 

글을 씁니다.  ^^

더불어 부모도 옆에서 멘트를 달아줍니다. ㅎ

다른 지역에서는 표제까지 멋지게 해서 주는 곳도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이렇게 심플하게 받았습니다.

- 뭐, 어떻습니까.  이렇게 좋은데요. ㅎㅎ

 

아이들의 십시일반이 모여서 위와 같이 좋은 효과를 거둡니다. 

 

보니 전국에서 216.6만명이 참여 하였구요. 

 

저렇게 엄정한 심사를 거쳐서 결과가 발표되었네요. 

 

 

 혀니의 진심이 저 아이들께도 잘 전달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

참고로 혀니는  10 여년의 세월동안  

 

 

유니세프 후원 10주년 감사장

결혼하고 유니세프 후원을 시작하게 된 것이 벌써 10년이 되었네요. 혀니가 태어나자마자 후원자를 혀니로 바꾸었는데도, 꾸준히 이어져서 이렇게 의미있는 감사장을 받게 되었습니다. 유니세

ilovebooh.tistory.com

이렇게 열심히 기부도 같이 하고 있어요. 

그 덕분에 이렇게 즐거운 상을 받을 수 있지 않았나 합니다. 

 

그래서 오늘 저녁은 기분좋게 

세 식구 배스킨라빈스를 즐겨봅니다.  나름 신상인 찰떡콩떡, 달고나, 그리고 치즈고구마구마를 먹어보았어요. 

항상 가는 배스킨라빈스 곡반정점 너무 친절해서 더불어 칭찬도 해봅니다 ^^

 

 

 

모두 즐거운 밤 되세요. ^^

저는 시험 후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ㅎ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