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뚜기 컵밥, 롯데푸드 셰푸드 물만두 로 간단하게 점심먹기

by 연풍연가99 2021. 11. 25.
반응형

간단한 점심으로 컵밥과 물만두를 만들어봤어요.

정말 간단해서 만들었다고 하기도 뭐하지만 맛나게 먹은 내용을 정리해봅니다. 

둘이서 먹었기에, 컵밥 두개 (오뚜기 곤드레 나물보리밥, 차돌강된장보리밥)과 롯데 셰푸드 물만두 에요. 

컵밥에 밥이 더 든든하게 들었다고 하네요. ㅎㅎ

밥이 20% 추가 되어서 좀 더 든든해보이긴 합니다. 

 

비빔 곤드레 나물은 밥만 뎁히구요.  

차돌 강된장 소스는 밥에 비빈 다음에 전자렌지에 돌립니다. 

 

 

 

 

즉석밥을 전자렌지에 돌리는 동안에

물 끓이기 시작합니다. ^^

이 물만두를 끓여줄 준비를 합니다.

 

 

 

 

전자렌지에 넣어 돌려준 밥에다가 나물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맛나게 비벼주는거죠.

차돌강된장 보리밥은 뎁히지 않은 밥에다가 소스를 그냥 넣고, 비벼진 상태에서 전자렌지 돌립니다. 

물이 끓어지고 있어요.  만두를 넣어줍니다. 

전자렌지에서 나온 컵밥을 싹싹 맛있게 비벼줍니다. 

만두가 잘 끓여졌구요. 찬물에 씻어 줍니다. 

 

 

 

 

 

 

깔끔한 물만두가 만들어졌습니다. ㅎㅎ

만두와 컵밥 그리고 총각김치와 함께 먹어줍니다. 

한끼의 점심을 간편하고 맛나게 해결해 봤습니다.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