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개인통관고유부호 확인하는 방법 - 아마존 머니백 추천코드 MPF2803

by 연풍연가99 2022. 1. 9.
반응형

 

해외직구를 하다보면 개인통관고유부호라는 것이 필요한데요. 

사실 저는 거의 직구를 안 해서 안 쓰다가 요즘 11번가 아마존을 통한 구매를 하다보니 이렇게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만들어보게 되었습니다. 

 

11번가 아마존 및 추천코드에 대해 알아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편리합니다. ^^

꼭 추천인은 MPF2803 으로 부탁드려요 ㅎㅎ

 

 

11번가 우주패스 올 배스킨라빈스 7천원 할인 쿠폰(아마존 머니백 추천코드 MPF2803)

11번가 우주패스 올이 더욱 혜택이 많아졌네요. 제가 가입할때에는 첫달 1천원이었는데, 이제는 3개월간 9900원. 더욱 저렴해졌습니다. 참고로 11번가 아마존에서 구매하실 때  머니백 적립 추천

ilovebooh.tistory.com

 

 

아마존 머니백 추천코드 MPF2803 - 우주패스 올 후기

이번에 11번가에서 구매하면서 사용하게 된 아마존 우주패스에 대해서 작성해봅니다. ^^ 사용해보면서 정말 혜택 괜찮은 서비스라서 추천해봅니다. ​ 제가 이번에 구매한 상품인데요. 바로 인

ilovebooh.tistory.com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먼저 관세청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개인통관고유부호발급"은 간단한 본인인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unipass.customs.go.kr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포털사이트에서 입력하고 들어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

 

신규발급 탭을 눌러주면요.

 

 

위와 같이 본인인증을 하라고 합니다.  폰으로 해도 되고, 공동인증서로 해도 됩니다. 

인증을 하고 나면, 이렇게 주소와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게 나옵니다.

등록 후에는 이렇게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첨에는 어떻게 하나 하고 망설였는데, 너무 쉬워서 이렇게 몇번만 클릭해보시면 됩니다. 

 

직구 하실 분들은 참고하면 좋으실 거에요.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