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해피머니로 예스24 싸게 사기

by 연풍연가99 2022. 3. 20.
반응형

 

저는 책을 살 때 가끔 예스24를 이용해서 구매하는데요.

온라인쇼핑몰이라  할인행사도 많이 하고, 택배도 1만원 이상 무료라 잘 구매하고 있어요. 

그러다가 해피머니를 활용해서  예스24 책을 더 싸게 쓸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

 

해피머니 사이트에 들어가 줍니다.  우주패스에 가입하면 무료이라네요. ㅋㅋ

우주패스 혜택 정말 많아요. 강추합니다. ^^

 

 

아마존 머니백 추천코드 MPF2803 - 우주패스 올 후기

이번에 11번가에서 구매하면서 사용하게 된 아마존 우주패스에 대해서 작성해봅니다. ^^ 사용해보면서 정말 혜택 괜찮은 서비스라서 추천해봅니다. ​ 제가 이번에 구매한 상품인데요. 바로 인

ilovebooh.tistory.com

어쨌든

해피머니 사이트에서 사용처 - 온라인 사용처를 눌러줍니다. ^^

여러가지 입점몰이 뜨는데요. 저는예스24를 눌러줍니다. 

이렇게 예스24로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해피머니는 온라인에서 가끔 세일행사를 해서 8% 정도 싸게 살 수 있는데요. 그래서 미리 쟁여뒀습니다. ^^

이제 쇼핑몰로 바로가기를 눌러줍니다.

책을 골라서 결제하기를 눌러주면

 

 

해피머니와는 상관없이 예스24 프로모션인 상품권이 5장으로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이와는 별도로 

아래쪽에는 평소에 없던 메뉴인 해피캐시 사용하기 메뉴가 있습니다.

- 이 화면은 해피머니에서 경유해서 접속할 경우만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결제비밀번호를 넣을 수 있습니다. 

- 참고로 결제비밀번호는 해피머니 로그인 비밀번호로 로그인한 후, 결제를 위해 다시 받아야되는 6자리 숫자 입니다. 즉, 매번 달라집니다. ^^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결제금액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저는 8500원 전액을 입력해봅니다. 

요렇게 책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물론 예스24에 맞는 할인카드가 있으면 그것을 이용해도 좋겠지만,  저는 해피머니로 8%를 상시 할인받고 있습니다. 

책 사실 때 참고하세요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