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자성어 천재가 되다 후기

by 연풍연가99 2023. 4. 29.
반응형

 

 

혀니가 요즘 재밌게 보고 독후감을 쓴 '사자성어 천재가 되다'를 소개합니다. 

 

 

사자성어 천재가 되다 를 읽고

예전에 도서관에서 읽은 「맞춤법 천재가 되다」라는 책의 다른 시리즈인 「사자성어 천재가 되다!」 책을 읽었다. 지난번에 읽은 맞춤법 책이 재미있어서 이번에 읽은 사자성어 책도 무척 기

blog.yes24.com

 

저 독후감 글은 혀니가 작성했어요. 책을 읽으며 몇가지 사자성어들을 더 알게 되었는지 독후감에서 계속 쓰고 있어요. ^^

이렇게 잘 보고 잘 써주면 제가 더 뿌듯하네요. ㅎ

다음에 2권도 사야겠습니다.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