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리브엠 사용 후기 및 리브엠 추천인 bearbooh

by 연풍연가99 2024. 1. 5.
반응형

제가 사용하는 KB 리브엠이 추천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후기와 함께 소개를 해봅니다.

먼저 가입하실 때 추천인 아이디 bearbooh 입력하시고 가입하시면 투썸 커피쿠폰 2장을 받으실 수 있으니 가입하실 때 꼭 추천인 아이디 넣고 가입 부탁드려요 ^^

참고로 소개 받은 고객님이 개통한 달의 말일까지 아래 3군데 모두 동의한 경우에만 추천리워드 인정됩니다.

-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동의서(상품서비스안내 등)(선택)

- 상품서비스 안내수단(문자)

-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동의서(KB리브모바일활용 상품서비스 안내 등)(선택)

 

 

일단 리브엠은 가격이 아주 괜찮아요.

LG유플러스 망이든, KT망이든 가격도 괜찮고, 혜택도 괜찮습니다.

 

7기가 제공에 기본제공 데이터 이후 1mb 속도로 데이터를 제공하는 요금은 제휴카드 없이도 146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지요.

이외에도 알뜰폰이면서 KB스타클럽 등급에 따라 아래와 같은 혜택을 1년간 2매 ~ 6매까지 받을 수 있어서 아주 쏠쏠하게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 리브엠 사용해보시길 추천해봅니다.

 

 

이외에도 KT나 LG 망을 쓰고 계신다면 각자가 쓰고 있는 인터넷과 연계해서 결합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결합할인 신청했습니다. ^^

 

가입하실 때 혜택받는 요건은 아래와 같이 정리했습니다.

가입하실 때 추천인 bearbooh 작성하고 꼭 혜택받으시길 바랄게요 ^^

 

 

참여 기간

2024.1.2() ~ 3.31()

참여 대상

추천인ID를 최초 입력하고 KB Liiv M 가입개통하여 정상회선 이용 중인 개인 고객 (일시정지, 명의변경, 해지 회선 실적 제외)

요금제

KB Liiv M 전 요금제 (, 데이터쉐어링, 워치, 태블릿, 법인요금제 제외)

리워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2

리워드 제공일

소개받은 고객님 개통월 다음다음달 15일 이내

리워드 지급일까지 소개를 한 고객님과 소개받아 개통한 고객님 모두 정상 회선을 유지하셔야 리워드를 받으실 수 있어요!

참여 방법

신규 가입신청 시 추천인 ID 입력하기

KB Liiv M 신규 가입 신청 페이지에서 추천인 ID를 입력하고 개통해주세요.

마케팅 활용 동의하기

소개 받은 고객님이 개통한 달의 말일까지 아래 3군데 모두 동의한 경우에만 추천리워드 인정됩니다.

-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동의서(상품서비스안내 등)(선택)

- 상품서비스 안내수단(문자)

-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동의서(KB리브모바일활용 상품서비스 안내 등)(선택)

마케팅 동의 현황 확인 경로 :

전체메뉴 > 마이페이지 > 정보제공동의 > 마케팅 동의

리워드 받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2매를 KB국민은행 고객정보상 휴대폰번호로 LMS 발송드립니다.

유의사항

다음의 경우 리워드 지급이 제한되며, 미지급된 리워드는 소급적용되지 않습니다.

1)마케팅활용 미동의 또는 추천리워드 참여일~경품지급일 기간 중 미동의로 변경한 이력 있는 경우

2)추천리워드 참여 방법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3)추천인과 피추천인이 동일할 경우(본인 회선간 추천 불가)

4)피추천인이 추천인ID를 입력하고 개통했던 이력 보유한 경우(추천리워드에 이미 참여 했던 것으로 간주)

5)금전적 이득을 위해 기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할 경우

6)KB국민은행 고객정보 내 휴대폰번호 없는 경우

7)리워드 지급일 이전에 소개를 한 고객님과 소개받아 개통한 고객님 중 한 명 이상 정상회선이 아닌경우

모바일쿠폰은 유효기간 이내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KB Liiv M 개통한 회선의 휴대폰번호로 KB국민은행 고객정보가 자동 변경되지 않으며, 모바일쿠폰은 은행 고객정보상 연락처 기준으로 경품이 발송됩니다. 새로운 휴대폰번호 신청(신규개통) 또는 KB Liiv M 2회선 이상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경품 지급일 전까지 [KB스타뱅킹 > 고객센터 > 고객정보관리 > 내 정보 조회/수정 메뉴] 통해 휴대폰 번호 확인 부탁드립니다.

경품 제공을 위해 수탁 업체에 고객님의 정보를 제공하고 경품 발송 업무를 위탁합니다. (모바일쿠폰발송 수탁자: 쿠프마케팅, 제공범위: 휴대폰번호)

추천 리워드 세부내용은 당사 사정에 의해 사전고지 없이 변경 혹은 중단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KB Liiv M 고객센터 1522-9999로 문의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