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수원 하지정맥류 병원 미래외과

by 연풍연가99 2018. 2. 22.
반응형

수원 하지정맥류 병원 추천 합니다.

 

권선동 이마트 옆 미래외과 입니다. 사실 전혀 이 병원을 알고 간 것도 아니고, 누구한테 추천받은 것도 아닌 자신있게 간판에 하지정맥류 라고 써놓을 것을 보면서 규모는 작지만, 어느 정도 실력이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 장인, 장모님은 모두 하지정맥류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장인어른은 다리가 뭉쳐서 쓰러진 적도 있었고, 장모님은 자다가 일어날 때 너무 아파서 못 일어나는 경험도 했다고 해요.

그러다보니 차라리 겨울에 한가할 때 하자고 두 분을 모시고, 병원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두 분을 멀리 모시고 와서, 수원 미래외과에 오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이 병원 벽에는 원장님 이력과 각종 감사패가 걸려 있어요. 


밖에는 전국에서 하지정맥류 수술 2등이라고 당당하게 써 있는 것을 보니, 하지정맥류에 대한 깊은 노하우를 생각해보았습니다. 







어쨌든 일단 원장님을 만나서 설명을 해주십니다. 혈관 초음파를 통해 혈관의 상태를 보여주고, 그 다음 하지정맥류가 어떤 병인지 자세하게 알려주시네요.

 

물론 포털사이트나 유튜브에서 찾아볼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전문의를 직접 만나서 상태보면서 이야기하니 더 좋네요.

 

치료방법은 이미 알려진대로 절개술, 레이저 치료, 파나실 치료 등등이 있었으나, 레이저 부터는 건강보험이 안된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절개술로 했습니다. (의사선생님 말은 아니고,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이 사항은 바뀔 수도 있습니다.)




수술 하기 전에 먼저 의사 선생님 본인이 시술할 수 있도록 초음파를 보면서 다리에 그림을 그립니다.




 

뭔가 아주 정밀해보이네요. 이렇게 그림 그리는 것만 거의 20분 이상 했던 것 같습니다. 이 그림을 잘 그려야 수술할 때 제대로 할 수 있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수술로 들어 갑니다. 



수술 시간은 1시간 좀 넘게  걸리구요. 회복하도록 입원할 수 있게 합니다

 







수술 후에는 마취중이라 아프지 않다고 하나, 일주일 후부터 아프다고 하시네요.

확실히 울퉁불퉁했던 자국들이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절개술이라고 해서 다리에 상처가 많이 날까봐 걱정했는데, 그렇지는 않습니다. 특별히 신경써서 보지 않으면 보이지 않네요.

그러니 남자분들은 그냥 절개술로 해도 무방할 듯 보이네요.

 

이 병원에서는 먼저 수술을 하고, 2주 정도 후 상태보러 나오라고 합니다. 그리고 2주 후 주사치료를 위해 방문하는데요.  아직 저희는 두번째 상태보는 것 까지만 한 상태입니다.

 

차주에 주사치료를 하는데요. 주사치료까지 해서 또 올리겠습니다.


어쨌든 현재까지 한 것을 보면 아주 믿음직스러워서 병원을 소개해 봅니다. 

 

(참고로 저는 해당 병원으로부터 편의 제공받은 바 없이, 순수히 제 돈들여 수술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