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어린이 전집 추천 - 솔루토이 지리

by 연풍연가99 2018. 5. 24.
반응형

오랜만에 어린이 전집 도서를 구매하였습니다. 

딸램이가 즐거워 하는 모습이 정말 좋네요 ^^



교원에서 나온 솔루토이 지리 책입니다. 총 30권에 별책부록 1권해서 전체 31권 입니다. 


이미 전에 샀던 솔루토이 과학이 너무 내용이 괜찮고, 잘 읽어서 시리즈물인 '솔루토이 지리'를 구매하게 되었지요.



30권 전집의 구성은 크게 두 개로 나뉘는데요.



1권부터 8권은 날씨, 지도 생활모습부터  식물까지. 전체적으로 전세계에는 이렇게 다양하다는 것을 소개하고 있구요. 



9권부터 30권까지는 총 22권에 걸쳐서 각 나라의 생활모습을 이야기 형식으로 전개하고 있어요. ^^


별책부록에는 30권에 걸쳐서 전개해놓은 내용들의 핵심적인 내용들만 학습서로서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각 나라의 국기도 많이 보여주고 있어요.

이렇게 지도와 함께 설명을 해줘서, 초등학교 저학년까지는 참고서로서 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산 책은 새 책은 아니고, 2015년 11월에 나온 구판인데요. 저희 딸램은 이전부터 빨간펜 수강하면서, 태블릿에서 학습자료를 같이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개정판은 QR코드가 책마다 있어서, 위 자료를 볼 수 있는데요. 만약 기존에 빨간펜 태블릿이 있다면 구판을 구매해도 문제가 없네요.)


이번에 구매하면서, 저번에 YES24에서 중고책 판매하면서 받은 포인트를 활용했어요. 

YES24에서 중고책 파는 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참조하시면 좋습니다. 


2018/01/21 - [생활정보] - 예스24 중고책 팔기 - 바이백


예스24에 입점된 중고샵에서 사니, 전에 받은 포인트를 활용해서 완전 저렴하게 샀습니다. 

게다가 완전 재밌게 잘 읽고 있어서 뿌듯하네요. 

'솔루토이 지리' 완전 강추 합니다.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