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재테크

하나머니세상 적금 1주년 이벤트 (~18/03/31)

by 연풍연가99 2018. 3. 9.
반응형

하나머니세상 적금을 드디어 가입했습니다.  이전에 금리가 완전 좋은 적금 발견했다고 글을 썼었는데요. 


[금융-재테크] - 괜찮은 적금 소개 - 하나은행 하나머니세상 적금



그동안 썸뱅크 포인트 적금, 아이사랑정기적금 등을 가입하느라고 시행을 못 했었네요. 


[금융-재테크] - 썸뱅크 포인트 적금


[금융-재테크] - 어린이적금 추천 - 웰컴저축은행 아이사랑정기적금



그런데 생각해보면 지금까지 했던 적금 중에 가장 금리가 높은 것은 하나머니세상 적금이네요. 


(1) 하나은행 셀프기프팅 적금 - 최대 3.1%

(2) 웰컴저축은행 아이사랑정기적금 - 3.0% 고정

(3) 썸뱅크 포인트 적금 - 최대 2.7% (그러나 나는 2.2%만 받음


위와 달리 하나머니세상 적금은 하나 1Q카드 결제 실적을 예금 해지시까지 10만원 이상만 하면 되서, 3.3%를 받을 수 있네요. 


그래서 강추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옆의 링크로 들어 가시면 됩니다.   하나머니세상 적금 설명 → 클릭









그리고 하나머니세상 적금이 1주년이라고 해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사은품은 아이스크림상품권 이네요. 저는 이번에 가입하면서 이벤트 신청하고, 댓글을 위와 같이 남겼습니다. 이왕 하는 거 잘 되어서 아이스크림도 받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보시고, 괜찮으면 가입하세요. 강추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