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스마트 파닉스

by 연풍연가99 2018. 3. 19.
반응형

딸의 영어 교육을 위해 스마트 파닉스 시리즈를 구매하였습니다. 


학원에서나 방문선생님들도 교재로 많이 사용한다고 하니, 믿고 구입했어요.


(본 교재)

(워크북)



본 교재 5권과 워크북 5권, 그리고 교재의 뒷면의 CD 5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교재 5권은 팝펜이 적용되는 책으로, 간혹 교재의 좌상단 쪽에 검은색 집 모양이 없다면, 구교재로서 팝펜을 바로 적용할 수 없습니다. 주의해 주세요.


워크북은 개정된 개정된 교재에도 팝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본교재를 통해서 충분히 팝펜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본 교재입니다. 파닉스의 기초인 알파벳이 스마트 파닉스 1권의 내용입니다. 


기초부터 튼튼히 합시다. ^^




이 교재를 선택한 이유는 팝펜 때문인데요. 팝펜에 대해서는 다음에 블로그에 올려보겠습니다. 



팝펜을 이용하여 본 교재의 학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교재는 CD 밖에 없어서 내용이 끊기는 불편이 있었다고 합니다. 팝펜을 이용하면, CD만 이용하여 학습 할 때보다 정말 편합니다. 






스마트파닉스의 CD 입니다. 


공부는 팝펜으로 하지만, 학습이 끝난 후 PC에 CD를 넣고, 복습을 겸한 게임을 할 수 있어서 아이가 참 좋아합니다.


그리고 웅진영어투게더나 교원도요새 처럼 태블릿이 익숙한 아이들에게 좀 더 효과적일 것 같아요. 




추가로 스마트파닉스는 모바일에서 앱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차량이동시나 혼자 심심해할 때 틀어주면 아주 좋아하더군요. 


제가 어릴 적 시절과는 많이 달라진 스마트한 학습을 즐길 수도 있네요. ^^  (신기신기 합니다)



현재 본 교재 5권 중 1권을 진행하고 있는데,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 시키겠습니다. ^^





참고로 팝펜이 적용되는 신교재는 핫딜을 찾기가 정말 힘듭니다. 저도 5개월을 뒤졌는데, 그냥 질렀습니다 ^^


이상 제 돈 주고 솔직하게 사용한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