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가성비 좋은 맥주 쉐퍼호퍼 에일 맥주

by 연풍연가99 2018. 5. 18.
반응형

다른 맥주를 찾다가 쉐퍼호퍼라는 에일맥주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수입맥주나, 에일맥주를 주로 즐기게 되는데, 이때까지 소개한 맥주는 아래와 같습니다.

 [사용기] - Nu WEISS (누바이스) 맥주를 먹어보고.

 [사용기] - 엘 바이젠 미니 맥주

 [사용기] - 이마트 5.0 바이스 맥주

 [사용기] - 엘 다크 맥주

 [사용기] - 퀸즈 에일 맥주

 [사용기] - 대만맥주 스윗터치 Sweet touch 자몽맛



맥주의 외관은 위와 같습니다. 일단 독일제 맥주이고, 밀맥주인 것을 알 수 있네요. ^^

밀맥주이고, 500ml이고, 알콜은 5%이네요.


아하. 알루미늄 캔이군요. 

독일어와 영어로 써있나 봅니다.

다행히 뒷면에 한글이 써있네요. 

뭐, 역시 제가 본대로 밀맥주에 5% 도수의 맥주이군요.




맥주를 보니, 일전에 본 에일맥주인 엘 바이젠 이나, 이마트 5.0 과 비슷하네요. 

퀸스에일보다는 탁한 느낌인데, 에일맥주는 이런 느낌일까요?


먹어보니, 입안의 느낌은 위의 에일맥주처럼 부드러운데요. 목넘김은 참 좋네요. 끝맛이 쌉쌀했던 퀸스에일보다는 오히려 잘 넘어갑니다. ^^


요즘 수입맥주가 참 저렴한데요. 이 맥주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고, 맛도 괜찮은 에일 맥주입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


이상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를 마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