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재테크

헬로모바일 할인카드 소개 - CJ헬로-현대카드 M Edition2

by 연풍연가99 2019. 4. 10.
반응형

오랜만에 글을 남겨 봅니다. ^^  그동안 여러가지 일이 많아서 글쓰기도 여의치 않았습니다.

다시 글을 쓰려니 제대로 할 수 있을까 하는 여러가지 걱정만 생깁니다. ㅎ 

그동안 생각만 하고 글을 못 쓴 것도 많았는데, 가장 최근에 발급했던 신용카드부터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름 그대로 헬로모바일을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특화 카드 입니다. 

참고로 제 아내가 사용하고 있는 알뜰폰 회사인데, 이미 엄청나게 저렴한 요금을 내고 있는데, 제휴카드를 통해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번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위 사진 한장으로 카드의 핵심기능을 잘 보여줍니다. 

심플하게 헬로모바일 청구할인을 위한 특화카드 입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 70만원 내에 들어가면 헬로모바일 사용요금에서 1.7만원을 청구할인, 70만원 이상이면 2만원이 청구할인됩니다.  (아... 3년간 적용됩니다.)

전월 실적에 제외되는 부분은 카드론, 현금서비스, 연회비, 이자납부액 정도 입니다. 즉, 세금이나, 아파트관리비, 상품권 구매시에도 적용됩니다. 저는 보험료로 낼 금액이 꽤 있어서 이런 것을 가지고 채워보려 합니다. ^^

사실 위의 M포인트 적립은 헬로모바일 실적, 세금 등이 제외됩니다. 실제 현대카드를 자주 쓰시는 분이면 유용하겠으나, 크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정확히 30만원을 맞춰 쓰는게 나을 것으로 보입니다. 

 

종합하자면 이 카드는 헬로모바일을 오랫동안 사용하실 분에게 최고의 제휴카드입니다. 전월실적 조건이 이처럼 널널한 카드는 없을 것 같습니다. 단종되기 전에 꼭 발급받아서 사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