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재테크

돈버는 영수증 어플 스팬더 소개 및 추천인 'bearbooh'

by 연풍연가99 2019. 4. 11.
반응형

일전에 돈버는 영수증 어플 캐시카우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캐시카우 이상으로 돈이 되는 어플인 스팬더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캐시카우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세요.

 [금융-재테크] - 앱테크 시작 - 캐시카우

 

앱테크 시작 - 캐시카우

며칠 전 네이버 '월급쟁이 재테크 카페(이하 월재연)'에 가입하면서 '부업으로 50만원 만들기'라는 항목을 유심히 살펴보았습니다. 참고로 월재연의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월재연 사이트 주소 → 클릭 여기..

ilovebooh.tistory.com

 [생활정보] - 캐시카우 꿀팁 몇가지 및 추천인 혜택

 

캐시카우 꿀팁 몇가지 및 추천인 혜택

캐시카우 앱을 사용하면서 느낀 주의점 몇가지를 소개해본다. 먼저 캐시카우 앱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는 아래 링크를 봐주세요. 2018/03/10 - [금융-재테크] - 앱테크 시작 - 캐시카우 1. 캐시카우 앱은 같은 회사..

ilovebooh.tistory.com

 [금융-재테크] - 돈 버는 어플 캐시카우 출금 하다

 

돈 버는 어플 캐시카우 출금 하다

약 5개월 만에 드디어 캐시카우 어플을 통해 환급을 받게 되었습니다. 2018/03/10 - [금융-재테크] - 앱테크 시작 - 캐시카우 제가 캐시카우 어플을 시작한 것이 3월이니 어느덧 5개월만이네요. 그동안 영수증 모..

ilovebooh.tistory.com

 

스팬더의 개념은 캐시카우와 크게 다르지는 않아요. 다만, 캐시카우가 상품을 구매했을 때 더 혜택이 크다면, 캐시카우는 온전히 영수증에만 집중합니다. 

특정한 상품을 산다거나 제휴처가 있는 것이 아닌 거의 대부분의 가맹점이 대상이 됩니다. 

스팬더 어플 첫 화면 입니다. 그동안 SPD는 영수증 한번 올릴 때 적립되는 단위이며, 영수증 1장당 10SPD가 적립됩니다.

10SPD는 100원과 같습니다.

 

영수증 적립화면에서는 위와 같이 영수증 종류를 물어보게 되는데요.

 

구매한 곳을 정해서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카드로 결제하셨으면 승인번호만 정확히 나오도록 하셔도 적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는 귀찮아서 그냥 올립니다. ㅎ)

 

 

출금신청은 승인된 영수증 수가 50개 이상이면 가능한데요. 다만 출금하려면 SPD가 3000이 넘어야 되니, 좀 더 기다려야 됩니다. ㅎㅎ 

참고로 출금할 때 수수료 1000원은 제외하고 출금되며, 2~3주 걸린다고 하네요. 

두번째로 인터넷에서 구매한 영수증도 카드사 홈페이지의 전표를 사진찍어서 올릴 수가 있습니다. 이것도 꿀팁이네요.

 

영수증 어플로서 쏠쏠한 스팬더 사용하시고, 사용하시기 전에 추천인으로 'bearbooh' 꼭 부탁드릴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