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여자아이 생일선물 추천 - 레고 41161 알라딘과 자스민의 궁전

by 연풍연가99 2019. 5. 28.
반응형


이번에 딸 생일 선물로 레고를 선물로 줬습니다. 요즘 새로 개봉한 알라딘 영화의 예고편을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서, 같이 조립하면서 놀아보고 싶었어요. 



상자 크기는 이전에 샀던 미녀와야수 보다는 좀 작아보여요. 약간은 실망한 표정. ㅋ



내용물입니다. 역시나 내용물도 심플합니다. 



다행인 것은 이전의 레고와 달리 75번에서 끝납니다. 그래서 어린아이인 저희 혀니가 혼자서 조립을 시도해 봅니다. 

가능할 것 같은데요. ^^






짜잔. 뚝딱 하고 완성.  여자아이 혼자서도 완성할 수 있을 정도로 쉬워서 더욱 좋아하네요.  

전에는 어쩔 수 없이 제가 도와줘서, 다음에는 꼭 혼자 하고 싶어했거든요. 



이렇게 쟈스민을 궁전에 넣어보기도 하구요.



알라딘을 카페트에 태워보기도 했어요. ㅎㅎ



둘이 같이 있는 카페트를 타는 모습은 영화의 한 장면 같네요. 

카페트가 반자동이긴 하지만 돌아가니까 더 신기하네요. ^^



이 레고의 딱 하나 아쉬운 점은 지니의 비중이 너무 없네요. 



이렇게 작게 숨어있는데, 그것마저도 그림이라.... ㅋ


이번에 개봉한 알라딘 실사판 영화가 정말 기대가 되네요.  조만간에 보러 가서 감상을 올리고 싶네요. ^^

마지막으로 실사판의 알라딘과 쟈스민이 카페트를 타는 영상을 끝으로 즐거운 감상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