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스윗허그 펑리수 과자

by 연풍연가99 2019. 6. 1.
반응형


인근 마트에서 만난 펑리수 과자를 소개합니다. 

펑리수 과자는 대만의 디저트로 알려져 있어서, 대만 여행가면 사오는 품목이었는데,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만들고, 특히 대형마트의 PB상품으로도 나오기 시작하네요. 



가격은 3천원 이군요.  상자 크기에 비해 가격은 좀 나가네요.


수입해서 판매하는 식품이군요. 1개당 칼로리는 130kcal 입니다. 


개봉해보았습니다. 딱 6개가 들어 있습니다. 

개당 500원 이군요.



접시에 담아보았습니다. 작은 접시에 들어갈 사이즈 입니다. ^^



빵을 분해해보았습니다.  쨈은 정말 많이 들어 있네요. 

맛도 아주 달지 않고 딱 좋습니다. ㅎㅎ

다만 가격이 좀 문제이네요. 일반 펑리수 과자보다는 저렴하겠지만, 아무래도 대형마트 PB이니 가격을 조금만 더 낮추었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이상 제 돈 주고 작성한 후기를 마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