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베스킨라빈스 트롤 LCD드로잉패드 득템!! 사용방법 과 후기

by 연풍연가99 2020. 4. 30.
반응형

베스킨라빈스는 아이가 무척 좋아라하기도 하지만 특히 시즌마다 사은품이 상당히 괜찮아서 행사 때 마다 자주 사오게 됩니다.

특히 오늘 4월 30일 목요일부터 소진시까지  쿼터 (15500원)이상 구매시 트롤 드로잉패드를 4900원에 살수있는데 여기서 잠깐!!!

해피포인트 이용하는 사람은 1000원 더 할인해주니 3900원에 아이 장난감 패드를 득템할 수있습니다.!!!

물론 사전예약으로 더 싸게 사신분도 계시겠지만, ㅎㅎ 저는 사실 혀니가 레인보우샤베트 먹고 싶다해서 들어 갔다가 그야말로 우연히 사장님의 친절한 설명으로 득템을 했죠. (3100원짜리 사먹으로 들어갔다가 2만원 쓰고 왔는데도 하나도  아깝지 않습니다. ㅎㅎ)

]

연휴에 산책 후 가족과 함께 먹는 아이스크림은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드로잉패드도 잠시 기다려~~~


저희는 혀니의 의견을 적극 반영! 분홍색으로 사왔습니다. 원래 분홍색과 파란색 2종류가 있습니다.

구성품은 패드와 설명서 그리고 스티커와 따라서 그릴 수있는 트롤들 그림판4개 이렇게 되어있네요.


사실 설명서에는 사용방법이 너무 성의 없이 쓰여있어서  처음에 어떻게 하는 거지? 하고 5초 정도 당황하게됩니다. ㅎㅎ

그러다 사용설명서 그림을 보면 배터리와 잠금키가 보이네요.

그래서 좀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빨리 그려보고 싶은 혀니가 도우미 역할을 하여 찍어 보았습니다. 

패드 윗부분에 오른쪽 귀퉁이에 귀여운 트롤캐릭터가 달려있는 저것이 바로 펜입니다. 오!! 가지고 다녀도 잘 안 잃어버릴 듯 하여 더 좋네요. 무게도 상당히 가벼워서 혀니가 들고 다녀도 무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노랑별 있는 것이 바로 전원 버튼!! ) 이것을 눌러야 지우기 버튼이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완전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전원--> 그림 그리기--> 지우기 버튼 이렇게 3가지가 이 패드의 기능으로 보시면 될 듯합니다.

별버튼 옆에 작은 홈있는 부분이 배터리를 넣는 곳입니다.

사용하시다가 유일한 기능인 지우기 버튼이  안 된면 바로 이 배터리를 교체하면 된다고 하니 간편합니다.


제일 먼저 귀여운 트롤을 따라 그려봅니다

아이들 그림 실력도 많이 늘고 집중력도 향상되고 좋은 제품이네요.

저희 집에는 컴퓨터에 연결하여 그리는 좋은 패드가 한 개 더 있는데.....솔직히 컴퓨터에 연결하다보니 기능은 훨씬 많지만 귀찮아서 잘 안켜주게 되는데  트롤패드는 가성비도 좋고 간편하여 종이로 그리는 것 보다 손쉽게 휴대도 가능하고 장점이 참 많습니다.

(한가지 혀니는 색깔을 칠 할 수 없어서 속상해 합니다.ㅠㅠ)

 

나름 추억의 아이리버 정품이랍니다. ㅎㅎ 생각보다 퀄리티가 있어요. 

아이리버 정품인증딱지는 바로 제공된 예쁜 트롤아가씨 스티커로 덮어버립니다.ㅎㅎ

그야말로 핑크핑크 하지요? ㅎㅎ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드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함께 구입해도 좋을 듯하여 이웃분들께 소개해 드려 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