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토렉스 칫솔살균기 구매

by 연풍연가99 2017. 12. 25.
반응형

칫솔살균기가 필요하겠다 싶어서 고민하다가 위메프에서 핫딜로 나온 상품이 있어 질렀습니다.

 

이름하여 유토렉스 칫솔살균기. 

 

 

제가 이 상품으로 결정한 이유는 보통의 칫솔살균기보다 작아서 입니다.

 

왜냐면 저희 집 욕실이 좀 작은편이고, 상품을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수납장 안에 들어 있기 때문에 작은 사이즈로, 특히 부착 가능한 것을 원했기 때문입니다.

 

일단 이 상품의 사이즈는 칫솔사이즈 정도 됩니다. 물론 실제 칫솔은 머리 부분만 들어갑니다.

 

보통 칫솔살균기는 몸통까지 들어가는데, 사실 칫솔에서 세균이 번식하는 부분은 입 안에 들어가고, 항상 축축하게 있는 머리 부분이기 때문에 작은 것을 원하는 제 의도에 잘 맞네요.

 

 

 

보시면 오른쪽이 칫솔살균기에요. 옆에 있는 드라이기보다 훨씬 작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납장 안에도 넣을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라 할 것이에요.

 

(굳이 안 보셔도 되는 제 손이 거울에 비추어져 있어서 가렸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에서 가장 오른쪽은 칫솔의 친구인 치약도 넣을 수 있는데, 굳이 수납장 안에 넣으면서 치약까지 넣을 필요는 없어서 빼놓았습니다.

 

 

 

제가 하트 부분으로 해놓은 곳은 면도기 부분입니다. 면도기는 우리 집에서 저 혼자 사용하니, 한 개인데요. 일단, 면도기 놓는 곳은 칫솔과 분리되어서 칸막이가 되어 있습니다. 상당히 깔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제 딸은 전동칫솔을 사용하는데, 전동칫솔도 여기에 거치가 됩니다. 어른 것과 어린이 것이 한꺼번에 되니까 편리해요.

 

 

전원이 연결되면 좌측에 파란 불빛이 들어오고, 그래서 반짝반짝 예쁩니다. 물론 수납장 안에 있어서 많이 보지는 않겠지만요.

 

그리고 거치는 상품 자체에 붙어 있는 3M 양면테이프로 합니다. 구멍 뚫을 필요는 없는데, 아무래도 물이나 수증기가 닫으면 떨어질 우려가 있을 듯 해요. (아직 처음 산거라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 그래서 더 수납장 안에 넣어보려 했고, 대성공입니다.

 

수납장 안에서도 충분히 달리는 사이즈이기 때문에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참고로 제 돈주고 설치해서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