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유튜브 광고 제거 어플 - 애드블록

by 연풍연가99 2021. 2. 14.
반응형

 

유튜브를 사용하다보면 컨텐츠를 보고 있을 때 자꾸 광고가 나와서 맥을 끊지요.

물론 유튜브는 무료로 보기 때문에 광고가 나오는 것은 이해가 가지만,  적당히 나오고 알아서 넘어가야 되는데 굳이 손을 대어서 광고를 끄게 합니다. 

그러다가 실수로 광고창으로 넘어가기도 하고, 특히 운전 등을 하고 있을 때는 여간 거슬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유튜브를 시청할 때 광고가 안 나오게 하는 어플인 애드블록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애드블록이라고 입력합니다. 

검색어에서 맨위에 나오는 애드블록을 클릭합니다. ^^

 

(참고로  PC에서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은 제 블로그 이웃인 7번출구님의 아래 컨텐츠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유튜브 광고 없애기 , 광고 제거방법

유튜브 광고 없애기, 광고 제거방법 회사나 집에서 유튜브를 통해 저는 영화를 많이 보는데요, 광고가 노출되면 흐름이 깨지고 돈을 주고 사용하자니 부담이가고 이럴때 사용하면 좋은 크롬확

exit70276.tistory.com

 

플레이스토어에서의 이미지는 위와 같습니다.

 

 

주요 기능은 위와 같습니다. 

광고차단 → 그로 인한 배터리 절감  → 내가 하는 활동에 대한 광고주에 대한 쿠키 미제공 → 각 사이트의 광고 표시 여부 조절 

이렇게 됩니다. 

다른건 다 모르겠지만,  가장 중요한 광고가 줄어듭니다.

설치하면, 알게 모르게 광고와 사용자추적을 많이 하는 페이스북, 유튜브 등등의 사이트들이 나와 있습니다.

뭐, 저야 페이스북, 트위터는 사용하지 않으니 상관없구요.  

유튜브를 클릭하여 보겠습니다.

 

유튜브에 있는 드라마 예고 동영상인데요. 먼저 광고로 시작하고, 중간에도 광고가 뜨게 되는데요.  

이런 점들이 싹 사라집니다. 

(5초 후 광고시작) 이라고 하면서 작동되는 광고는 빨리 넘어가려고 해도 넘어가지 못하고 꼼짝없이 광고를 봐야 했는데요. 안 봐도 됩니다. 

유튜브 등을 볼 때 저 어플을 통하여 접속하면 광고를 빼고 볼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사용해보세요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