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쉬크 하이드로 프리미엄 5 면도기

by 연풍연가99 2018. 1. 16.
반응형

면도기를 사용하면서, 거품을 사용하지 않았었는데, 이제 나이가 40 가까워지다보니 거품도 써보고, 면도날도 자주자주 바꿔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11번가에서 쉬크 하이드로 면도기에 면도날 4개에 쉐이빙폼까지 해서 2세트를 초저가로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얼른 구매를 하였습니다. 



일단 면도기의 외형은 위와 같습니다. 면도날 내에 하이드로 젤박스라는 것이 장착되어 있어, 피부자극을 40% 감소해준다고 합니다. 아직 사용 전이긴 하지만 기대되네요.



쉬크 하이드로 면도기의 또 다른 기능이 플립트리머 헤드라고 합니다. 수염라인, 코털이 말끔히 정리된다고 합니다. 



면도기의 외관입니다. 면도기는 실제로 만져보면 상당히 그립감이 좋습니다. 아주 가볍구요. 플라스틱 재질이고, 손잡는 곳은 고무 느낌이 납니다. 






면도기와 무료 증정된 면도날입니다. 헉, 알고보니, 면도날 케이스에 1개가 없네요. 면도날은 4개만 증정이 됩니다. 



그리고 함께 온 쉬크 쉐이빙 폼. 화끈거림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한다고 하는데, 과연 어느 정도 일까요.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실제 거품을 손에 묻혀 보았습니다. 처음에 거품이 안 나오고 가스만 나와서 조금 당황했는데, 몇번 흔들어주면 잘 나옵니다. 



플립트리머 헤드 젖히기는 안 해봤구요. 일단 고전적으로 그냥 폼을 얼굴에 묻히고, 면도기로 깍아봤습니다. 


일단 면도는 잘 됩니다. 아주 깔끔해요. 코밑털도 잘 깍아져요. 플립트리머 헤드를 사용해보면 더 잘 될 것 같은 기대가 됩니다. 피부 상태가 아주 안 좋은 분들이 아니면 이 면도기면 충분할 듯 하네요. 


그리고 쉐이빙폼은 조금 따갑습니다. 제가 처음 써봐서 적응을 못 하는지도 모르겠으나, 일단 그런 점은 알고 계셔야 덜 당황할 것 같네요. 


이 면도기 매우 강추 합니다. 


(참고로 제 돈 주고 산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

'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마켓 신영통점 베이크  (0) 2018.01.23
빅마켓 영등포점 베이크  (0) 2018.01.20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 베이크  (0) 2018.01.13
오뚜기 사골곰탕  (0) 2018.01.11
오뚜기 고르곤졸라 씬피자  (0) 2018.01.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