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머지포인트 환불 페이지 - 환불 신청 방법

by 연풍연가99 2021. 8. 12.
반응형

 

머지포인트에 큰 문제가 생겼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정말 잘 쓰고 있었는데,  그동안 할인 받고 잘 썼는데,  이렇게 갑자기 어이 없어 지네요. 

어제 밤에 갑자기 서버 점검을 하더니  

아래와 같이 공지가 올라옵니다. 

환불 신청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google.com/sorry/index?continue=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Qrt0oBL7FVY9o9l4aPsxiLz4PYUJTQg-hFHDAWlksRQfbWw/viewform&q=EgQxp34aGLLQ0YgGIhCAYusnLj5QLb3RiJY_sKKnMgFy

 

그래서 위 폼에서 환불신청을 해보려구요. 

근데 구글폼이다 보니 뜬금없이 로봇이 아니냐고 묻습니다. ㅋ

저는 머지포인트도 있고,  머지플러스 캐시백도 받았어요.  그런데 뭔가 신뢰가 없어져서 도저히 유지가 어려워서 환불신청을 해보려 합니다. 

 

언론 기사도 막 나오고 있네요. ㅠㅠ

저 구글폼으로 신청서만 받는 느낌입니다.  이것도 어이는 없지만, 당장 서버를 만들 수 없어서인지....

먼저 구글아이디로 로그인을 합니다. 

 

위와 같이 안내가 나와있어요. 

저는 세가지 모두 해지할 계획입니다. 

정보를 수집한다고 하네요. 

그림이 좀 짤렸는데요.  

머지포인트에 등록한 이메일,  성명, 휴대폰번호, 은행, 계좌번호를 적게 됩니다. 

개인정보가 우려되기는 하지만  안 적으면 환불도 없으니  어쩔 수 없겠지요.  

 

이렇게 신청해보았습니다. 

빠른 환불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빠른 환불 기대해보아요. ㅠㅠ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