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어린이 난방텐트 추천 - 로티캠프 프리미엄

by 연풍연가99 2021. 11. 8.
반응형

겨울이 되면 잘 때 추울 수 있어서 혀니 방에 난방텐트를 설치를 알아봤습니다. 

그래서 찾게된 로티캠프 프리미엄 패브릭 난방텐트를 소개해 봅니다. 

제가 로티캠프를 선택한 이유는 일단 섬유가 위와 같이 괜찮다고 하구요. 

 

텐트의 성능도 나름 괜찮다고 해서 입니다. 

온도는 따뜻하게 해주면서 공기순환도 된다고 하니 더할 나위 없이 좋아보였습니다. 

짜잔. 이렇게 설치해줍니다. 

로티캠프의 장점은 텐트를 이루는 지지대가 전부 연결이 되어 있어서 별도로 고정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 또 들어가네요. 

그렇다고 해서 혼자서 설치하는게 용이한건 아니고,  옆에서 혀니가 붙잡아줬습니다.  

그래도 특별히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텐트 내부인데요. 이미 설명에 고지되어 있는 것처럼 내부의 공기가 빠지는 통로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잘 때는 문을 닫고 자니까 공기가 순환되는 통로가 필요해서 이렇게 해놓았네요. 

그리고 지지대는 이렇게 텐트와 간편하게 결합이 됩니다. 

 

보통 새상품을 뜯으면 화학제품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상품은 냄새가 별로 없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혀니는 이 텐트를 산 이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구요.  아주 아늑하다고 하는군요. 

저도 뿌듯합니다. ^^

 

혹시 구매하실 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로티캠프 난방 방한 보온 텐트 원터치 프리미엄 : 로티

로티캠프 난방 방한 보온 텐트 원터치 프리미엄

brand.naver.com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