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신청 완료

by 연풍연가99 2022. 2. 23.
반응형

 

소상공인 방역지원금(2차) 신청이 개시되었습니다. 

저 역시 저는 소상공인이 아니긴 하지만 지인 대신 신청해보았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방법 및 사이트 안내

오늘 드디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급에 관한 공고문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뉴스 기사로도 많이 나왔었네요. 어제인 2월21일부로 국회에서 추경예산이 (거의 여당 단독으로) 통과되었고, 이에

ilovebooh.tistory.com

 

접속하면 먼저 사칭문자를 주의하라는 안내문이 나옵니다. 

요즘 워낙 이상한 문자 사칭이 많긴 하지요. 특히 주의해야겠습니다. 

 

이번이 2차 방역지원금이에요. 혹시 1차 지원금을 아직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빨리 하시길 바랄게요. 

신청하기를 누르면 유의사항이 나옵니다. ^^

확인을 누르면

 

신청하기 위해 먼저 사업자등록번호로 조회를 하는데요. 

이렇게 신속지급 대상자라고 나옵니다. 저희는 이미 1차에 받았기 때문에 이렇게 빠르게 나오네요. 

이미 인적사항과 계좌번호가 입력되어 있기 때문에 확인 버튼을 몇번 눌러주면 이렇게

신청완료가 됩니다.  

1차에 지급을 받은 신속지급 대상자는 이렇게 빠르게 완료가 가능하군요.  혹시 새로 사업을 시작해서 명단에 누락되었다거나 하는 분들은 꼭 링크를 통해 공고문을 확인하고 재신청하시기 바랄게요.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