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해피크루 지방광역시 확대 (6월2일부) - 추천인 HC38975865

by 연풍연가99 2022. 6. 1.
반응형

 

SPC 도보 배달 서비스인 해피크루가 6월2일부터 지방권도 확대된다고 공지가 되었네요. 

아직 서비스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수도권 배스킨라빈스, 일부 파리바게뜨만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6월2일부터 지방 광역시까지도 확대되네요.

 

오늘 해피크루에 접속해보니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울산 광역시의 배스킨라빈스 304개 매장에서 해피크루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광주 47개.

대구 79개

대전은 49개, 부산은 99개 매장이라고 합니다. 

너무 중복 같아서 부산, 울산의 사진은 올리지 않았는데요. 

사실 해피크루 서비스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도보배달] 해피크루 배달 솔직 후기, 추천인 HC38975865

배스킨라빈스나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배달을 도보60이라는 앱에서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이제는 해피크루라는 자체 배달앱을 통해 진행을 합니다. 아직 파리바게트는 이 글을 쓰

ilovebooh.tistory.com

제가 해피크루를 처음 시작하면서 올린 위 글을 참고하여 주세요. 

단가는 3천원으로 다소 낮은 것 아닌가 할 수 있지만,  어차피 배달을 업으로 하는 것도 아니고,  

운동 겸 돌아다니면서 돈 벌기에는 배스킨라빈스나 파리바게뜨는 부피가 작은 편이라 상품이 쏟아지거나 하는 위험도 적지요.

보냉백 하나만 있다면 이만한 운동 겸 부업도 없더군요.  

게다가 현재는 아이폰도 지원하지 않고, 거의 배스킨라빈스 위주이지만, 점점 배달 가맹점을 확대하면 좀 더 콜 수도 늘고 편리해질거라 생각합니다.  즉, 발전의 여지가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운동 겸 해서 해피크루를 하는데, 

운동 겸 치고 꽤 괜찮아요. ^^

1건 배달할 때마다 아주 가까운 거리가 아니라면 3천원씩 들어오니 할만합니다. 

 

- 물론 지급시에는 3.3% 소득세 공제하고 지급되고, 매주 목요일에 자동지급이 되더군요.

그래서 운동 겸 가볍게 하기에 좋고, 그래서 해피크루를 추천해봅니다. ^^

 

가입하실 때 추천인 HC38975865 입력하고 1주일 이내에 산업안전 교육 을 이수하고 1건 이상 배달을 완료하게 되면

가입하신 분도, 저도 1만원씩 축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왕 가입하실 거 혜택 받고 가입하세요.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