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도보배달] 해피크루 배달 솔직 후기, 해피크루 추천인 HC38975865

by 연풍연가99 2022. 5. 14.
반응형

배스킨라빈스나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배달을 도보60이라는 앱에서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이제는 해피크루라는 자체 배달앱을 통해 진행을 합니다.  아직 파리바게트는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재까지는 서울 일부만 진행하지만, 조만간에 이 해피크루 앱을 통해 진행할 것 같아요. 

 

저는 5월에 가입하였고, 해피크루 PC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산업안전 교육을 2시간 수강한 후 운동겸 배달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현재 (5월중) 몇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신규가입 하고 7일 이내에 배달 1건을 완료하면 1만원.

추천코드를 입력하고 7일 이내에 배달 1건 이상 완료시 1만원. (서로 받을 수 있어요)

 

참고로 배달은 산업안전교육을 홈페이지에서 완료해야 가능하니 꼭 들으셔야 됩니다. 

그리고 추천코드는 HC38975865 로 부탁드려요. ^^

 

배달비는 2500원 ~ 3000원 인데요.  배달원~가게~배달 장소까지의 거리가 아주 짧으면 (500미터 내인 것으로 보입니다) 2500원,  그 이외는 대부분 3000원 입니다. 

 

일단 어플을 깔고,  가입 후 산업안전보건교육 2시간을 수강하고 나면 배달에 나설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도보배달이지만, 다른 수단을 사용해도 현재는 큰 이상은 없어보입니다. 

아직은 오픈한 매장이 대부분 수도권의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 정도여서 대부분 배달은 배스킨라빈스에서 이루어집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배달 위치와 상품이 뜨는데요. 확인하고 1분 이내에 수락 또는 거절을 하면 됩니다. ^^

저는 대부분 수락하였습니다. 

배달할 매장에 가면 매장 도착을 누르구요. 

물건을 수령한 이후에는 픽업 완료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신나게 달려가서 고객에게 전달하면 됩니다.  전달하고 나서 배달 완료를 눌러주면 1건의 배달이 종료됩니다. 

 

비대면 배달의 경우 증거사진으로 이렇게 배달완료 사진을 남겨놓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배달을 완료하고 나면 이렇게 수입을 확인할 수 있구요. 

저 금액에서 3.3%의 소득세를 공제하고, 주마다 1회씩 정산해서 입금해줍니다. 

 

 

이렇게 몇 차례 진행하고나서 거리에 비해 단가도 괜찮고 앞으로 경기도의 파리바게뜨도 오픈하게 되면 더 배달도 많아질거라 기대되구요. 아무래도 도보배달을 기준으로 하다보니 거리가 엄청나게 멀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가뿐하게 진행을 할 수 있어요. 

그러나 아직 초창기라 배달완료 버튼을 누른 이후 고객번호가 사라져서 완료 문자를 보내려면 완료를 누르기 전에 해야하는 자잘한 아쉬운 점도 있지만 조만간에 고쳐질거라 봅니다. 

그래도 앞으로 배달이 점점 늘어나고 꾸준히 이벤트도 할 것 같아서 기대는 되네요. 

 

앞으로 운동 겸 꾸준히 해보려고 합니다. 

해피크루 하실 분은 추천코드 HC38975865 넣고 서로 혜택 받아요.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