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배민커넥트 2달 후기 - 배민커넥트 추천인 bearbooh

by 연풍연가99 2022. 8. 16.
반응형

요즘 배달이 참 많은데요. 코로나시국이라 아직도 배달물량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국내 배달앱 중에서 가장 많이 이용한다는 배달의민족이고, 여기에서 만든 라이더 어플인 배민커넥트를 2달째 이용하면서 다시 후기를 올려봅니다. 

먼저 배민커넥트 어플에 가입하고 가입하고 산업안전 교육을 받고 나면 배달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먼저 가입하실 때 추천인 코드  bearbooh 를 입력 하고,  가입 후 14일 이내 배달을 완료하면 바이크는 5만원, 자동차는 2만원, 그 외에는 1만원을 추가로 드립니다. ^^

먼저 배달화면은 이렇게 지도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배차방식은 AI추천배차와 일반배차 둘 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일반배차로 잡아보려고 했는데, 너무 빨리 사라져서 그냥 마음 편하게 AI추천배차로 합니다. 

 

AI추천배차를 사용하면, 1분 동안 수락할지를 선택하게 하구요. 그렇기 때문에 특별히 부담이 되지 않고, 너무 멀거나 배달이 어려울 것 같으면 거절할 수 있습니다. 

그냥 저는 마음 편하게 AI추천배차를 이용합니다. 

어차피 운동하려고 자전거를 타는데, 그냥 타는 것보다 1건이라도 배달을 해보면 용돈이라도 버니까 자전거 타면서 슬슬 하면서 하고 있습니다. 

 

굳이 자전거 뒤에 배달통을 달지 않아도 백팩형 보냉백 정도만 메고 해도 충분히 할만합니다. 

자전거 배달로 등록되어 있어서 부피가 아주 큰 주문은 들어오지 않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매주마다 고용보험을 떼는데요.  

어느 정도 일정 금액의 배달이 되지 않는다면 고용보험비는 환급이 됩니다.  

 - 단 산재보험은 거의 정액으로 1400원 정도 떼어가는 대신 환급은 전혀 되지 않네요. ㅎㅎ

 

이렇게 월말에 고용보험료가 환급이 되네요. ^^

 

 업으로 배달을 하는게 아니라 가끔씩 운동을 하면서 덤으로 돈 벌고 싶으신 분들에게 배민커넥트 강추해봅니다. 

 - 참고로 가입하실 때 추천인 코드   bearbooh 를 입력 하고,  14일 이내  배달을 완료하면 바이크는 5만원, 자동차는 2만원, 그 외에는 1만원을 추가로 드립니다.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