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초대코드 ROF7V22S

by 연풍연가99 2022. 8. 29.
반응형

 

배민커넥트를 하다가 배민커넥트에서 주문이 들어오지 않을 때 , 해보게 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소개해봅니다. 

보통 배달음식이라고 하면 배달의민족을 찾는데, 몇년 전부터 쿠팡이츠가 단건배달을 강점으로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하면서 쿠팡이츠를 통한 주문도 꽤 늘어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쿠팡이츠도 배달의 민족에서 일반인이 잠깐씩 알바하는 것처럼 하는 배민커넥트를 운영하는 것처럼 쿠팡이츠도 배달파트너 라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뭐, 배달 알바를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에게는 운동을 하면서 돈도 벌 수 있다는게 가장 컸습니다.  어디 소속되어서 알바를 해도 좋지만, 그렇게 하기는 어렵고, 잠깐씩 운동하면서 돈 벌겠다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오토바이나 전기자전거를 사지 않고, 그냥 자전거로 잠깐씩 합니다. ^^ 

그렇게 마음 편하게 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주말/휴일에도 추가 수입 벌고 싶고, 가볍게 운동하면서 용돈 번다는 심정으로 하기 딱 좋습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시작하는 방법은 배민커넥트와 비슷합니다. 

가입하고 앱을 다운 받은 후 아래와 같이 PC에서 안전교육을 받는데요. 

가입할 때 초대코드  ROF7V22S 를 입력하고  일주일 내 배달 1건을 완료하면 배달 파트너 지원금 1만원을 받구요. 

첫 배달을 수행하면 역시 추가로 2만원. 그래서 한번만 배달해도 3만원을 받게 됩니다. 

물론 세금은 공제됩니다. ^^

 

 

[초대 코드 : ROF7V22S]

초대 코드 입력하고 친구와 함께 10,000원 혜택을 받아보세요! 7일 이내 10건 배달 시 3만원 추가보너스도 드려요.

eatscourier.app.link

 

이후 배달을 위해 앱을 켜고 배달이 들어오면 달리면 되는데요. 

이렇게 화면에 보면 제가 있는 지역의 기본 단가가 나오구요.  

주문이 들어오면 배달할지 안할지 수락을 하게 됩니다.

수락하고 나면 해당 가게에 가서 물건을 받고 준비한 보냉가방에 싣고 픽업 완료를 누르면

이렇게 고객의 주소가 나오고, 고객의 요청사항도 볼 수 있습니다. 

배달이 완료되면 정산 기간의 금액이 얼마 정도 들어왔는지 알 수 있는데요. 

 

8/22부터 31일까지 7건의 배달을 수행했구요.  매번마다 받는 배달 수수료에서 3.3%의 원천징수를 하는데요. 

가끔씩 추가로 미션 보너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미션을 완수 하면 추가로 보너스를 받게 되었습니다. ^^

 

미션 때문에 하는건 아니지만, 기본 배송비 외에 미션 수당 등을 받고 하다보면 쿠팡이츠배달파트너도 상당히 수익이 됩니다. ^^

게다가 배민커넥트도 같이 해서 주문들어올 때 돌려가면서 하면 바쁘게 돌아다니게 될 수 있습니다. ^^

 

 

배민커넥트 2달 후기 - 배민커넥트 추천인 bearbooh

요즘 배달이 참 많은데요. 코로나시국이라 아직도 배달물량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국내 배달앱 중에서 가장 많이 이용한다는 배달의민족이고, 여기에서 만든 라이더 어플인 배민커넥트를 2달

ilovebooh.tistory.com

 

이렇게 운동겸 약간의 수입원으로 할 수 있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몇가지 배달을 하면서 실수하지 않는 팁이 있어서 몇가지 공개해봅니다. 

(1) 배달할 때 사용하는 배달가방에는 보온재를 넣어놓자.

치킨 등 배달상품이 배달가방보다 작을 경우가 많습니다. 

위처럼 치킨이 배달가방보다 작기 때문에 흔들거리거나 넘어질 우려가 있습니다.  그래서 계란판과 뽁뽁이를 가지고 가방 안에 넣어놓았습니다. 그러면 흔들리지 않더라구요 ^^

만약 물건이 더 크면 보온재를 빼서 위에 올려서 다니면 됩니다. 

(2) 배달할 때 실수하지 않도록 지도를 잘 확인하자. 

이렇게 주소와 고객의 요청사항을 잘 봐야 됩니다.  문 앞에 놔두라고 하면 그 앞에 두면 되겠죠. 

그리고 주소는 여러번 꼭 확인해야 되구요.

(3) 고객 주소지에 가면 사진을 찍어두자

아파트에 가보게 되면 출입구가 여러군데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올라가야 하는 출입구를 찍어두구요.

특히 문 앞에 두고 가라고 할 때는  문 앞에 물건을 두고 사진을 찍어둡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어두면서 맞는 주소에 두었는지 확인하는거죠. 

 

아무리 급하더라도 아파트 출입구 확인하고, 문 앞에 두고 사진을 찍으면서 호수도 확인하는거죠.

오토바이로 배달하는 전문 배달러분들은 바디캠을 달고 다니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지만, 그 정도까지는 못하지만 이렇게 사진으로 대체해도 될 것 같습니다. 

 

가끔씩 운동하면서 수익 올리실 분은 아래 초대 코드 넣고 가끔씩 배달해보세요. 

쿠팡이츠 가입하실 때 초대코드 ROF7V22S    입력하시고 시작하시면 1만원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초대 코드 : ROF7V22S]

초대 코드 입력하고 친구와 함께 10,000원 혜택을 받아보세요! 7일 이내 10건 배달 시 3만원 추가보너스도 드려요.

eatscourier.app.link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