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대패목심

by 연풍연가99 2018. 6. 28.
반응형

오늘은 온리프라이스 대패목심을 가지고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

그동안 썼던 온리프라이스 상품 리뷰는 아래와 같습니다. 궁금하신 상품은 한번 찾아보셔도 좋습니다. 

 [사용기] - 온리 프라이스 미네랄워터

 [사용기] - 온리프라이스 피자치즈

 [사용기] - 온리 프라이스 벨기에 밀크초콜릿

 [사용기] - 온리 프라이스 고소한 콘칩

 [사용기] - 온리프라이스 크리스피 계란과자

 [사용기] -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우유

 [사용기] -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초코별과자

 [사용기] -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감자칩



집에서 딸램이와 먹기에 아무래도 빠르게 구워지는 대패삼겹살이 좋아보이기는 했는데, 후라이팬으로 구워야 하다보니, 기름이 많은 것은 비선호하게 되더군요. 


그래서 대패삼겹살 대신, 대패목심을 집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800g에 8000원 입니다. 즉, 100g당 1000원이지요.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상품인데, 만든 곳도 롯데신선품질혁신센터라는 곳이네요. 돼지고기는 스페인산 입니다. 




포장을 뜯어 보았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대패목심이 들어 있습니다. 은근 먹음직 스럽네요. ^^



돼지고기의 친구들을 함께 찍어봤습니다. 콩나물이 적은게 아쉽네요. ^^



목심을 굽기 시작했습니다. 확실히 얇아서 금방 구워지는게 느껴집니다. 


콩나물도 굽구요. 김치와 가지와 버섯도 구워봅니다. 

저는 고기만 있어도 충분한데, 저 혼자만 먹는게 아니니 같이 굽고 있습니다. 





고기와, 김치, 버섯, 콩나물, 가지, 브로콜리,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상추와 깻잎까지 차려보았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저녁이니 맥주도 추가하고, 딸램을 위한 쥬스도 따라놓았습니다. ^^


나가서 외식할 때보다는 불편하지만, 집에서 이렇게 차려 먹으니 정말 좋네요. ^^



마지막으로 밥을 그냥 먹기는 싫고, 음식점 처럼 볶아서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각종 야채들을 썰어넣고, 들깨와 김을 토핑해서 김치볶음밥(돼지고기 추가)을 만들었습니다. 

제가 만든 것 치고는 정말 잘 만든 것 같아요. ㅎㅎ


집에서 고기를 구워보았습니다. 외식해도 좋지만, 가끔은 집에서 이렇게 만들어봐도 재밌네요. 

이상 맛있고, 재밌게 먹은 후기를 마칩니다.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