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버거킹 트러플 머쉬룸 와퍼

by 연풍연가99 2018. 7. 3.
반응형


버거킹에서 트러플 머쉬룸 와퍼 콤보를 시켰습니다. 

오케이캐쉬백 쿠폰을 사용해서, 가격은 5,2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아래는 아내가 시킨 더블패티맨버거에요.



위에서 볼때는 그냥 일반적인 버거보다 좀 크다 하는 느낌 입니다. 





버거의 옆면을 보면 일단 패티, 양상추, 양파, 토마토, 그리고 버섯이 들어있습니다. 

야채도 엄청 많고, 속이 정말 실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버섯이 4종류가 들었다고 합니다. )



분리를 시켜보았습니다. 

소스가 꽤 많이 들었는데요. 트러플 소스 라고 하네요.  그리고 버섯 먹다가 베이컨 먹을 때는 정말 쫄깃쫄깃하고 좋습니다. 


5200원에 이 정도 버거와 음료를 즐기면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맛이나 재료가 정말 좋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칼로리는 꽤 높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뭐, 재료가 충실하니까요)

두번째로 먹다보면 소스가 많이 흐릅니다. 소스가 강점이긴 한데, 먹기에는 조금 불편합니다. 

먼저 나이프로 잘라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함에도 정말 추천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맛있습니다. 제 돈주고 사기에는 좀 비싸니까 가급적 오케이캐쉬백 쿠폰 같은 할인 수단을 이용해서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수원시청역 앞에서 밖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먹었네요. 바쁘게 사람들이 움직이네요. ^^

은근히 햄버거 하나 두고 먹는 점심도 괜찮은 것 같아서 찍어보았습니다. 


이상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를 마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