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여자아이 선물 추천 - 영실업 스티커 메이커

by 연풍연가99 2019. 10. 6.
반응형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ㅎㅎ


롯데마트 문화센터에 갔다가 경품으로 받게 된 스티커메이커 입니다. ^^

문화센터매니저 분이 진행하는 천원 내고 하는 강좌에 참여하다가, 재미를 위해 경품이벤트를 했는데 당첨이 되었네요. 

진행하시느라 수고한 문화센터 직원분 감사드려요. ㅎㅎ


참고로 캐리TV 동영상에서 보았던 것이라 우리 혀니의 기쁨이 두배가 되었네요. ^^


열어보면 구성은 간단합니다.

스티커가 출력되는 스티커 메이커, 설명서와 스티커 도안, 그리고 카트리지 리필 입니다.





이건 스티커를 만들기 위한 카트리지 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스티커 도안을 예쁘게 잘라서, 



색칠해서 완성했습니다. 

짜잔.... 잘 자르네요.  저보다 저희 혀니가 더 잘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색을 칠한 다음 오븐에 구워야 하는데요. 

처음에는 잘 몰라서 너무 빨리 꺼냈더니 아래와 같이 오그라들었습니다. 



하지만 당황하지 마시고, 그 상태로 오븐에 다시 넣고, 좀 더 구우면 예쁘게 완성이 됩니다. 



여자아이인 제 딸은 반응이 폭발적이었습니다. ^^

조만간 리필지를 더 사야될지도 모르겠네요. 


캐리TV 동영상 첨부합니다. 한번 보시고, 재미있게 놀아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