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수원 맛집 - 중평 떡볶이 솔직 후기

by 연풍연가99 2021. 1. 3.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나가기는 좀 어렵고, 떡볶이와 순대는 먹고 싶고 하여,  쿠팡이츠를 통하여 배달을 시키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쿠팡이츠는 초대링크를 통하여 어플을 깔고 가입하면, 가입하신 분과 제가 모두 혜택을 많이 받게 되니, 

배달 시킬 때는 아래를 참조하시어, 깔고 가입하면 혜택이 많습니다. 

http:// https://web.coupangeats.com/referral/install/x7z2tt9wEcb 

 

쿠팡이츠

 

web.coupangeats.com

 

인계동에 있는 중평떡볶이라는 곳에 배달을 시키게 되었는데요. 

이곳은 생활의 달인에 나올 정도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위와 같이 주문하였구요. 가장 기본 메뉴인 떡볶이, 찰순대, 그리고 쫄면을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배달비는 2천원 입니다. 쿠폰 적용하여 주문하여, 완전 저렴하게 11,000원에 배달받을 수 있었습니다. 

 

 

 위와 같이 주문한 것 외에 일회용 수저 및 국물이 같이 왔습니다. 

 

중평떡볶이는 밀떡입니다. 

아주 쫄깃쫄깃 합니다. 쫄깃쫄깃한 떡볶이를 원하신다면 정확히 맞는 선택입니다. 

단, 광고에도 나오지만, 후추맛이 강하네요. 좀 자극적인 맛이라 아이들한테는 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내가 워너비한 쫄면입니다. 

아주 맵지는 않고, 전형적인 쫄면입니다만 야채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아주 식감이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순대입니다. 순대는 정말 탱글탱글하구요. 

첨부물인 간이 정말 깔끔합니다. 가장 맛있었던 것은 저 간이었던 것 같아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상 총평을 하자면, 떡볶이는 자극적인 맛이 강합니다. 원래 강한 맛으로 유명하기도 하기에 큰 단점은 아닌 것 같아요.

대신 아주 쫄깃쫄깃 합니다.

그리고 쫄면과 순대가 아주 맛있습니다. 순대는 꼭 간이랑 같이 드세요. 너무 퍽퍽하거나 하지 않고, 깔끔하네요. 

이상 수원에서 배달로 떡볶이 먹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