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소개 및 추천인

by 연풍연가99 2021. 3. 18.
반응형

먼저 추천인 코드를 찾으시는 분이 있을 것 같아서 추천인 코드 부터 아래 링크해드립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YZNMI1포인트팡팡

campaign.naver.com

 

요즘 가입하게 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대해서 소개해보려 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에서 검색한 상품을 네이버쇼핑에서 구매할 때, 최대 5%씩 적립혜택을 주는 적립형 멤버십 입니다. 

요런 마크가 있는 상품을 구매하면, 

쇼핑금액이 20만원까지는 5%, 그 이상의 금액은 2%를 적립하여 주는데요. 

이 멤버십이 최근에 나온건 아니고, 1년 가까이 되었으나 가입을 안 했던 것은 연회비가 꽤 비싼 느낌이었고,  부수적으로 증정하는 컨텐츠가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두가지가 최근 많이 개선되었는데요. 먼저 가입시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가 확충되었습니다. 

원래 네이버웹툰 쿠키, 시리즈온 영화, 네이버콘텐츠 체험팩 이렇게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티빙 무제한 이용권이 생겼습니다. 

교육을 위해 일부러 TV를 설치하지 않은 저희 부부는 (KBS 수신료 아까워서가 아닙니다. ㅎㅎ)

넷플릭스나 유튜브프리미엄을 이용해왔는데, 최근에는 모두 끊고 네이버TV로 짧게 짧게 보고 있었는데,

티빙은 너무 좋더라구요. 

티빙은 CJ 에서 운영하면서, JTBC나 여타 종편 케이블사의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넷플릭스만큼 방대하지는 않지만, 저희 부부에게는  이 정도면 충분했어요. 

 

그리고 1개월 무료체험이 끝나면,  1년 구독권으로 결제를 하려고 합니다. 

초창기에는 1개월권 밖에 없어서 4900원이라는 가격이 꽤 부담이었는데, 이제는 충분히 써줄만한 가격인 것 같아요.

참고로 가입하실 때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가입하시는 분도, 저도 5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하셔서 이용하실 분은 꼭 아래 링크 통해서 초대코드 입력하고 이용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YZNMI1포인트팡팡

campaign.naver.com

 

이상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소개를 마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