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플랜터스 솔티드 피넛 후기 - 11번가 아마존 추천코드

by 연풍연가99 2022. 1. 20.
반응형

 

플랜터스 솔티드 피넛을 드디어 받았습니다. ^^

저는 이 상품을 11번가 아마존에서 구매하였는데요.  

 

 

11번가 아마존 추천코드 MPF2803 - 아마존 상품 구매 방법

요즘 11번가 아마존 덕분에 해외직구를 열심히 하고 있는 혀니아빠 입니다. 최근에 개인통관고유부호도 만들고 개인통관고유부호 확인하는 방법 - 아마존 머니백 추천코드 MPF2803 해외직구를 하

ilovebooh.tistory.com

 

요즘 11번가 아마존 덕분에 더욱 생활이 풍성해지는 것 같습니다. (살도요.  ㅋㅋ)

 

와우. 신기하게도 이렇게 배송이 옵니다.  재활용종이백이라는데,  미국에서는 이렇게 택배를 보내기도 하나봅니다. 

가격은 1.47달러.  프로모션을 제외하고 제가 낸 최종가격이지요. ^^

뭔가 써있는 것도 외국 느낌이 팍팍 나네요.

플랜터스 칵테일 피넛. 

중량은 992그램. 한번 먹을때 190kcal 이라는군요.  근데 그 한번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어서 조금씩만 억어야지 하는 생각도 듭니다. ^^

속에 땅콩이 가득 차 있고. 솔직히 이름처럼 조금 짭니다. 

그런데 은근히 손이 자주 가네요. ㅎㅎ

정말 맥주 안주로 먹으면 최고일듯 합니다. ^^

 

참고로 11번가 아마존 에서 구매하였는데요. 

가격은 6,770원이었고  배송비는 우주패스 가입이기 때문에 무료였어요.  거기다 11번가가 주는 5천원 할인권까지 써서 1,770원으로 가입했습니다. ㅎㅎ

게다가 추천인 입력하시면 2% 추가 적립도 받아요. 

혹시 11번가 아마존 머니백 코드 필요하시면 MPF2803  부탁드릴게요 ^^

 

이렇게 괜찮은 상품을 알게 되고, 저렴하게 주문해보았습니다. 

완전 강추합니다.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