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11번가 아마존 추천코드 MPF2803 - 아마존 상품 구매 방법

by 연풍연가99 2022. 1. 14.
반응형

 

 

요즘 11번가 아마존 덕분에 해외직구를 열심히 하고 있는 혀니아빠 입니다. 

최근에 개인통관고유부호도 만들고

 

개인통관고유부호 확인하는 방법 - 아마존 머니백 추천코드 MPF2803

해외직구를 하다보면 개인통관고유부호라는 것이 필요한데요. 사실 저는 거의 직구를 안 해서 안 쓰다가 요즘 11번가 아마존을 통한 구매를 하다보니 이렇게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만들어보게 되

ilovebooh.tistory.com

 

이제 제가 알아서 구매중인데요.  11번가 아마존을 우주패스를 통해 가입해서 구매하는 방법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이미 우주패스올에 가입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저렇게 낮은 가격의 상품도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아마존 머니백 추천코드 MPF2803 - 우주패스 올 후기

이번에 11번가에서 구매하면서 사용하게 된 아마존 우주패스에 대해서 작성해봅니다. ^^ 사용해보면서 정말 혜택 괜찮은 서비스라서 추천해봅니다. ​ 제가 이번에 구매한 상품인데요. 바로 인

ilovebooh.tistory.com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이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6,770원인데요. 

상품에 대한 정보와 설명입니다. 외국어 번역투의 말투이긴 한데, 대충봐도 아주 이것저것 많은 견과류가 들어있네요.

가격은 6,770원 이고, 배송비는 11,490원이었는데  이걸 우주패스 가입하면 무료로 됩니다.  거기에 5천원 쿠폰이 자동으로 사용되요. 

그래서 낼 금액은 1,770원

오른쪽 상단에 머니백 추천 코드가 있는데요.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구매자는 2%, 추천자는 1%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코드는 꼭 MPF2803 으로 부탁드려요 ^^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참고로 11번가 우주패스에 가입하면 SK pay 포인트를 3천점 줍니다.  이걸 또 야무지게 사용했어요. 

그래서 최종적으로 제가 낸 금액은 1천원 입니다. 

 

우주패스올 사용해보니 너무 괜찮아서 강추하는 바입니다.  

한번 사용해보시고, 나중에 머니백 추천코드는 꼭 MPF2803 으로 부탁드려요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