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11번가 아마존 머니백 추천코드 MPF2803 - Crystal Light 퓨어 피치 아이스 티 드링크 믹스 후기

by 연풍연가99 2022. 6. 26.
반응형

11번가 아마존 상품을 매달 구매해보고 있는 연풍연가 입니다. 

  - 참고로 11번가 아마존에서 직구 구매할 때 추천코드 MPF2803 을 넣어주세요. 구매자는 2%, 저는 1%씩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

 

이번에는 여름을 맞이하여 복숭아 아이스티를 사보았어요. 

 

제가 주문한 가격은 4800원.  이 상품도 2개 이상 구매를 해야 되어서 9600원에 구매했구요. 

여기에 무료배송 혜택 받고,  5천원 쿠폰 써서 4600원에 최종 구매했습니다. 

 

이 상품의 특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나온 바로는 아래와 같은데요.

 

요약하면

1통에는 5개의 분량이 들어 있고,  1봉을 가지고 1.8리터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칼로리가 매우 적다는 것도 마음에 드네요. 

아마존에서 종이백에 담겨서 배송왔습니다. 

오늘의 상품인 퓨어 피치 아이스 티 입니다.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속이 꽉 차 있지는 않습니다. 

1개당 열량은 10Kcal로 상당히 낮은 편입니다. 지방은 아예 없습니다. 

게다가 글루텐 프리 상품이네요.  마음에 듭니다. 

또 공식 설명에 따르면 인공감미료나 향료, 방부제도 없다고 합니다. 

 

1개의 상자에 5봉이 들어 있습니다.  1봉은 2쿼트(1.8리터)에 적당하다고 강조하네요. 

저희는 좀 진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1리터 통에 담았다가 컵에 분배했습니다. 

확실히 진하게 나왔어요. 아주 꽤 달달합니다.  물을 적게 잡아서 그런 것 같아요.  ㅎㅎ 

당연히 복숭아맛이고, 홍차향도 나네요.  

혀니도 마음에 들어 합니다. 

11번가에 나와 있는 다른 리뷰를 보니 2리터에 넣어도 괜찮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하면 많이 달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인공감미료나 방부제가 없는 것도 아주 좋습니다. 

이 상품도 강추합니다. ^^

 

그리고 11번가 아마존에서 직구 구매할 때 추천코드 MPF2803 을 넣어주세요. 구매자는 2%, 저는 1%씩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