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Lucky Charm 글루텐 프리 아침 시리얼 후기 - 11번가 아마존 추천코드 MPF2803

by 연풍연가99 2022. 6. 19.
반응형

11번가 아마존을 잘 사용하고 있는 혀니 아빠 입니다. 

예전에 11번가 아마존을 통해서 시리얼을 구매했는데,  워낙 시리얼의 종류가 다양하고 평이 좋은 상품이 또 있어서 찾아보게 되었어요. 

참고로 구매한 첵스 시리얼의 리뷰는 아래와 같으니 구매 예정인 분들은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첵스 시리얼, 블루베리, 글루텐 프리, 11번가 아마존 추천 MPF2803

11번가 아마존에서 구매한 시리얼을 리뷰해봅니다. 참고로 11번가 아마존에서 구매하실 때 추천인 아이디를 넣으면 본인은 2%, 저는 1%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구매하실 때 꼭 MPF2803 을 입력해

ilovebooh.tistory.com

 

Lucky Charm 글루텐 프리 아침 시리얼 입니다. 

일단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면

1상자에 1만원은 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11번가 아마존에서 구매할 때는 

 

의외로 꽤 쌉니다.  5510원에 구매했습니다. 

최소 2개 이상 구매해야 되니,  11020원에 2개를 구매했습니다. 

 

 

아마존 머니백 추천코드 MPF2803 - 우주패스 올 후기

이번에 11번가에서 구매하면서 사용하게 된 아마존 우주패스에 대해서 작성해봅니다. ^^ 사용해보면서 정말 혜택 괜찮은 서비스라서 추천해봅니다. ​ 제가 이번에 구매한 상품인데요. 바로 인

ilovebooh.tistory.com

 

우주패스에 가입하면 5천원 할인을 해주고, 배송료도 무료라서 6020원에 최종 지불했습니다. 

 

상품은 글루텐프리 상품이구요.  1번 먹을 때의 칼로리는 140Kcal 정도 입니다. 

 

해당 회사에서 밝힌 상품 설명을 보면  50년 이상된 상품이고, 귀리와 마시멜로가 들어있다고 하는군요. 

그릇에 담아보니 이렇게 예쁘네요.  마시멜로도 꽤 들어있습니다. ^^

우유를 담아도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

 

우유 넣기 전에 찍어봤는데 은근 맛있어 보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보통 시리얼에 붙어 있는 보관용 실이 붙어있지 않아서 별도의 집게를 사용해야 됩니다. 

 

맛있게 먹고나서 느낌은 

색깔이 아주 알록달록 예쁜데도, 그래도 많이 달지 않습니다.  아니, 별로 달지 않다고 해도 되요. 

맛나고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음식색이 예쁘고, 마시멜로우가 있어서 어린이가 먹기에도 아주 좋아요. ^^

 

아마존에서 살 시리얼로 강추해봅니다. 

그리고 11번가 아마존 물건 구매하실 때 추천코드 MPF2803 입력하고 구매하면 2%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더불어 저도 1% 받습니다. 

구매하실 때 꼭 추천코드 입력하시고 구매하실 추천드릴게요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