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미션 완료 시간 -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초대코드 ROF7V22S

by 연풍연가99 2022. 9. 4.
반응형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를 하다보면 자주 보게 되는게 바로 미션이다. 

미션은 주로 점심 시간이나, 저녁 시간에 나오는데.  특정 시간대에 몇 건 이상 배달을 하면 미션 수행 비용을 추가로 적립하여 준다. 

참고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수행 후기는 아래와 같으니 궁금하신 분은 찾아봐도 좋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초대코드 ROF7V22S

배민커넥트를 하다가 배민커넥트에서 주문이 들어오지 않을 때 , 해보게 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소개해봅니다. 보통 배달음식이라고 하면 배달의민족을 찾는데, 몇년 전부터 쿠팡이츠가 단

ilovebooh.tistory.com

 

 

예를 들어 

17시 30분 ~ 20시 30분 까지 3시간 동안 5건의 배달을 하면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식이다. 

 

그런데 궁금증이 생겼다.  만약 5건을 하는데, 배달 콜을 잡은 시간은 20시 10분인데, 배달 완료를 20시 35분에 했다면 미션은 완료된 것일까?

그런데 이벤트 및 공지사항을 봐도 특별히 나와있는 것 같지않다.  

  - 물론 내가 못 찾은 것일 수도 있다. 

그래서 실제로 실전에서 해보기로 했다. 

사진 상단 시간을 보면 8시 13분이다. 수락하고 물건 받은 시간인데, 

실제 배달은 8시 35분에 완료했다. 

미션 완료 메세지가 나오고, 보너스가 가산된다. 

즉, 제한시간 내에 수락까지 하고, 이후 배달은 제한시간 보다 조금 늦어도 미션은 완료된 것으로 본다. 

 

오늘의 결론 미션을 수행할 때 수락만 제한 시간 내에 하면 되니, 배달은 조금 여유있게 해도 된다. ^^

 

그리고 가입할 때 추천 코드 ROF7V22S 를 입력하고 일주일 내 배달 1건을 완료하면 배달 파트너 지원금 1만원을 받습니다.

그렇게 첫 배달을 수행하면 그 1만원에 추가로 2만원. 그래서 한번만 배달해도 3만원을 받게 됩니다.

궁금하신 분은 위 코드 입력하시고 배달 한번 해보세요. ^^

 

 

 

[초대 코드 : ROF7V22S]

초대 코드 입력하고 친구와 함께 10,000원 혜택을 받아보세요! 7일 이내 10건 배달 시 3만원 추가보너스도 드려요.

eatscourier.app.link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