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요기요 포장주문으로 파리바게뜨 할인 - 요기요 추천 k82am8ghd

by 연풍연가99 2023. 1. 8.
반응형

 

빵을 먹고 싶을 때 우리 집 근처에 있는 파리바게뜨를 가끔식 이용하게 되는데요. 

​요즘 파리바게뜨를 싸게 먹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참고로 친구추천 프로모션도 있어요.

요기요 친구추천코드 k82am8ghd 를 입력하고 가입하시면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구요. 주문하시고 나면 저도 받습니다. ^^

배달앱인 요기요로 배달하거나 포장을 하면 최대 5천원 할인을 해준다고 크게 파리바게뜨에 광고가 붙어 있습니다. 

요기요로 주문할 때

배달은 13000원 이상 또는 포장은 11000원 이상시 먼저  4천원 자동할인되구요. 13000원 이상시에는 포장에서도 7% 쿠폰이 추가 적용됩니다.

즉, 13000원 이상 주문해야 최대로 할인을 받게 됩니다.

우리 가족이 잘 먹는 빵 위주로 몇개 주문하고 픽업하러 갑니다. 

자주 가는 파리바게뜨에요. ^^

깔끔하고 친절해서 자주 갑니다.

 

그런데 요기요로 주문하자마자 가게에서 연락이 와서 꽈배기가 품절이라고 죄송하다고 취소 또는 다른 빵으로 가져가라고 하네요. (물론 차액이 발생하면 내야겠죠.)

어차피 먹을 빵이니 맛있게 먹기 위해 무슨 빵이 있는지 가서 골라보았습니다. 

 

저의 픽은

항상 먹어보고 싶던 '달콤한 뀐아망'을 꽈배기 대신 가져왔습니다. ^^

근데 아마 혀니가 먹고 감상을 이 빵의 감상을 이야기해줄 것 같습니다. ㅎ

파리바게뜨에 픽업을 가면 이렇게 봉투에 담아서 주는데, 별도로 포장비는 내지 않아도 됩니다. 

​요기요 덕분에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요기요는 프로모션으로 가입하실 때 친구 추천을 하면 서로 1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

쿠폰은 요기요를 처음 주문했을 때만 해당되니, 이미 요기요에 가입하거나 사용해보신 분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오셔서 

 

 

기다림없는 맛집 배달, 요기요

우리 동네 맛집이 그 맛 그대로 빠르게! 다양한 인기 브랜드 할인도 놓치지 마세요.

yogiyo.onelink.me

가입하실 때 추천코드  k82am8ghd 로 눌러주세요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