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티플러스 알뜰폰 내돈내산 후기

by 연풍연가99 2023. 2. 1.
반응형

알뜰폰을 이미 사용중이었는데, 다른 알뜰폰으로 요금제 바꾼 후기를 올려보아요.

전부터 알뜰폰을 쓰고 있었지만, 음성이 많은 요금을 쓰고 있었어요. - 음성 2000분, 문자 무제한, 데이터 2.5기가

이렇게 해서 8800원(VAT 포함) 이었는데요.

그런데 어느 순간 부터 데이터가 모자라기 시작했구요.  그래서 추가로 요금이 1만원, 심지어 2만원도 더 나오는 경우가 왕왕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다가 티플러스 모바일을 발견했어요.

 

반응형

이 정도 요금이 인기요금제라고 하는데, 어차피 8,800원을 사용하고 있었으니, 더 낮추기는 애매했고, 

음성은 300분. 문자는 거의 안 쓰니 100건이면 충분. 데이터를 기존의 2.5기가에서 왕창 늘려서 10기가로 바꿔보았습니다.

보통은 집에서 와이파이를 쓰고, 집 밖에서는 별로 안 하지만, 10기가면 동영상을 주구장창 보지 않는다면 큰 부담은 없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약정도 없고해서, 번호이동을 하려다가 보니

허걱. 유심칩이 5500원.  이건 좀 비싸다 싶어서.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22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군요. 공식 판매처가 아니라 좀 그런가 싶었지만, 저렴한 요금에 질렀는데요.

택배에 쌓여서 잘 도착했습니다. ^^

개통을 해보았는데요.  작업을 시작해서 이것저것 입력하고 개통되기 까지 2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집에서 혼자서도 아무 무리 없이 잘 진행했습니다.

 

 

알뜰폰 티플러스 다이렉트몰

셀프개통이 진행 중입니다. 최대 5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본 화면을 닫을 시, 정상 개통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www.tplusdirectmall.com

위 사이트에서 티플러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약정도 없고, 가격도 저렴해서 당장 옮겼습니다. ^^

통화하는걸 들어보니 품질도 괜찮아보여요.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습니다.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