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재테크

강화사랑상품권

by 연풍연가99 2018. 2. 7.
반응형

인천 윗쪽에 있는 강화도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고, 명승지가 많아 관광장소로 인기가 높고, 수도권에 가까워서 워크샵으로도 자주 가는 곳입니다. 


사실 강화군에 갔을 때 상점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사실 거의 없는데, 유일하게 강화군청에서 발행하는 강화사랑상품권은, 


상품권을 구매할 때 3%, 최대 5%까지 할인해서 구매가 가능해서 


실질적으로 3~5% 할인 효과 가 있기에 소개해 봅니다. 



(5%할인은 설, 추석 명절 기간에 이루어지며, 이번 설을 기준으로 1/15~2/14까지 할인 구매 가능합니다.)




강화군청에서 발행하고, 권종은 5천원, 1만원 2가지만 있습니다. 


강화군에 사는 분들이면 있으면 정말 유용하고, 놀러가는 분들도 구매해서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3%는 할인이 되는 것입니다. 


(유의사항 - 발행일로부터 1년간만 사용 가능 하니, 묵혀 놓지 말고 빨리빨리 쓰는게 좋아요.)





참고로 이 상품권도 유가증권법에 따라 80% 이상 사용하면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 전지점에서 구입처로 되어 있는데, 농협 뿐만 아니라 산림조합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위의 안내글에는 나와 있지 않는데, 신용카드로도 구매가 가능 합니다.





추가로 가맹점은 각종 신문기사에서는 1600여개로 되어 있는데, 홈페이지의 가맹점 현황에서 보이는 것은 1369개로 되어 있다. 


그래도 잠시 강화도에 살았던 사람으로서 목록을 보니 거의 대부분의 상점들이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일부러 주유소만 올려보았는데, 거의 대부분 주유소가 참여 하고 있는 듯 하다. 


강화에 가서 조금이라도 싸게 즐기고 싶다면 강화사랑 상품권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