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리브엠 추천인 bearbooh - 리브엠 멤버십 쿠폰 다운로드 방법

by 연풍연가99 2023.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을 사용하는데요.

저는 메인폰으로 리브엠을, 세컨폰으로 SK세븐모바일을 사용중입니다. 

메인폰으로 쓰는 폰은 전화를 많이 써야 하고, 거의 대부분의 경우 핫스팟을 하기 때문에 무제한 요금으로 쓰고 있습니다. 

- 물론 무제한이라고 해도 (대부분의 통신사들과 마찬가지로) 데이터 11기가는 기본 제공이고, 그걸 다 쓰면 일별 2기가 추가. 그것마저 쓰면 3mbps의 속도로 제공합니다. 

 

현재 저는 리브엠을 쓰면서 가격도 괜찮지만,

은행 등급에 따라 멤버십에 따라 쿠폰을 주는 것과,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사용하는 경우 별도로 결합할인 신청하면 10% 할인을 해주는 것인데요.

오늘은 먼저 리브엠 멤버십으로 각종 쿠폰을 다운받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먼저  리브엠 홈페이지로 들어옵니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해주면

오른쪽 위의 메뉴버튼을 눌러줍니다. 

메뉴 중간의 '혜택' 버튼을 눌러줍니다. 

혜택에서는 멤버십 버튼이 있는데, 여기에 '쿠폰 발급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걸 눌러주면

저는 적금도 있고, 카드도 쓰고, 그 국민카드를 국민은행에서 출금하니 자연스럽게 프리미엄이 되었네요.

(물론 프리미엄이라고 은행에 큰 이익을 주는 고객은 아닌 것 같아요. 그냥 일반보다 조금 높은 수준 ㅋㅋ)

그러니 프리미엄고객이라 1년에 4회씩 (단, 쿠폰은 1달에 1번, 1장 발급 가능)

쿠폰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CU 편의점 5천원, 지니뮤직 음악감상권, 해피콘 5천원, GS25 편의점 5천원, 뚜레쥬르 5천원. 이렇게 6종이 있는데요.

저희 부부 모두 리브엠이기 때문에 까먹기 전에 쿠폰을 발급받았습니다.

쿠폰은 60일짜리인데, 문자로 보내주네요.

리브엠 모바일은 기본적으로 기존 통신사보다 저렴하면서도 데이터도 많이 주고, 게다가 쿠폰도 주는 느낌이구요.

더불어 국민은행 급여이체나 적금 등을 들고 있으면 확실히 다른 알뜰폰보다 저렴하게 제공해줘서 더욱 좋아요.

 

참고로 리브엠을 가입할 때 추천인에 추천인 아이디 bearbooh 넣으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2장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저도 추천인 포인트를 받습니다.

추천인 아이디는 bearbooh 부탁드려요 ^^

 

※ 참고로 본 글은 회사로부터 소개에 대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하게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 글입니다.

제 글을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