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드롱기 VIP 클럽 추천인 - 가을맞이 이벤트 (23년 9.15~10.31) - 마감

by 연풍연가99 2023. 9. 15.
반응형

 

제가 사용하고 있는 드롱기 커피머신이 추석을 맞이하여 VIP 클럽 가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행사기간인 9월15일~ 10월31일 내에 드롱기 커피머신을 구매하고 그 기간 동안 VIP 클럽 사이트에서 아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다섯 가지 선물 중 한 가지를 택일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 DFA-22-3UPG

선물 신청 방법

(1) 드롱기 VIP 클럽 사이트에서 위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고 가입

 

 

드롱기 VIP 클럽

드롱기는 품격있는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클럽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delonghivip.co.kr

(2) 카톡아이디 intotheshine 로 성함 및 받고 싶은 선물을 카톡으로 알려주세요. 그러면 제가 확인 후 아래 선물을 신청하게 됩니다.

참고로 신청하시는 제품은 회원가입하실 때 입력한 주소지로 자동발송 됩니다. (15일 정도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도 선물을 받기 때문에 감사의 의미로 커피 쿠폰 2매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천인 코드 DFA-22-3UPG

드롱기 VIP클럽 추천인 입력하시고 선물 받아가세요.

추가로 추천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커피 쿠폰 2매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롱기 커피머신 구입 후기 - 드롱기 VIP클럽 추천인 코드

드롱기 커피머신을 구입하고 두달 정도 지나서 정말 만족하면서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참고로 드롱기 커피머신을 구매하시고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셔서 VIP 클럽에 가입하시면 커피 쿠폰 2장을

ilovebooh.tistory.com

 

 

드롱기 커피머신 세척 방법 - 드롱기 VIP 클럽 추천인 코드

2개월 전에 구매한 드롱기 커피머신이 드디어 정기적인 석회질 세척을 할 때가 되었습니다. - 참고로 저희는 하루 2~3잔 정도 마시고 있습니다. (마시면서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산 비용이 전

ilovebooh.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