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재테크

괜찮은 신한카드 추천(올웨이즈온, SK행복카드)

by 연풍연가99 2017. 9. 5.
반응형

신한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아는 사람도 있지만, 모르는 사람도 많아서, 정말 괜찮은 카드 2개만 추천하려고 한다.

아래 두 카드는 주력카드로 최고라 하기는 뭐하지만, 세컨카드로 신한카드로 결제시 혜택을 주는 행사가 있을 때 쓸 수 있는 카드이다.

 

참고로 나는 신한카드만 사용하는 사람도 아니고, 카드 설계사도 아니다. 그냥 살다가 다른 사람들이 추천해서 쓰는 카드 중에 정말 괜찮은 카드를 소개하고 싶어서 글을 쓴다.

 

1. 올웨이즈온(Always On) 카드

 

연회비는 단돈 1천원이다. 그런데, 2천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마이신한포인트. 이 포인트는 잘 활용하면 신용카드 대금으로도 납부할 수 있고, 10만점 이상 적립하면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활용성이 큰 포인트 이다.

 

2천포인트는 어떻게 적립받으냐면 1만원 이상 이용하면 된다. , 1회 이상은 신한 FAN 페이 결제를 이용하여야 한다. 그렇게 월 이용건수가 2회가 되면 매월 2천 포인트를 적립받게 된다.

 

달랑 1만원 씩 쓰고, 2천포인트라면 정말 괜찮지 않은가 한다.

 

이외에 예스24, 인터파크 영화 할인혜택이 있는데, 전월 30만원 이상 써서, 15백원 할인이니, 그냥 없다고 보면 된다.

 

오직 월 2천포인트를 위한 카드라고 보면 될듯

 


 

2. 신한 SK 행복 카드

 

연회비는 국내용 기준으로 7천원이다. 조금 오래된 카드이지만, 요즘 나오는 카드들에 비하면 상당히 적은 비용으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3대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3대할인점(롯데, 이마트, 홈플러스), 면세점, 그리고 11번가에서 쇼핑시 최대 7천점까지 무실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참고로 OK캐쉬백포인트)

5%로 적립되기 때문에, 14만원 이용금액까지 가능하다.

 

- 그러나 무이자할부시에는 적립되지 않으니 꼭 유념하여야 한다. 보통의 카드 중에 무이자할부에 포인트 적립해주는 카드가 거의 없다.

 

 

이외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SK주유소에서 5% 적립이 되고, SK텔레콤, SK브로드밴드 자동이체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SK주유소 적립은 주유소에서 사용한 것은 전월실적에서 제외이지만, 위의 쇼핑혜택에 대해서는 전월실적으로 가능하니, 다른데서 16만원을 쓸 수 있다면 주유소 적립율도 괜찮은 편이다.)

 

이외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놀이공원(롯데월드, 서울랜드,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의 할인헤택이 있으며, 영화할인도 가능하다.

 

결론적으로 월 15만원 사용하고, 9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연으로 환산하면 108천 포인트이니, 연회비 8천원(올웨이즈온 1천원, SK행복 7천원)이 아깝지 않은 혜택이다.

 

반응형

댓글